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초보자도 리나쌤 알찬 수업으로 한 번에 레벨6 달성했어요!

리나 Level UP! 토익스피킹, 수강생 수 공식 1위! (Lv.6-8)

1. 수강반:

5월 5일반 1:30분~








2. 종로YBM 리나토스의 장점은?

1. 매 수업 시작 전 복습

전 시간에 진도를 나갔던 리나쌤의 secret sentences 로 본격적인 수업시작 전에 발음교정 및 part 5,6에서 도움이 되는여러 문장을 좀 더 쉽게 느끼게 하는 과정이 좋아요!! 스피킹 자체가 아예 처음인 제가 종강할 때 복습만을 거쳐 문장들이 익숙해졌을 정도니까 누구나 10분 정도하는 이 복습을 통해서 스피킹에 대한 두려움을 떨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2. 리나쌤의 적극적인 피드백

저는 따로 공부하기보다는 수업때 쌤이 시키는대로 적극적으로 말하고 잘 모르는 것을 질문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사실 스피킹이라는 게 ㅠㅠ 혼자서는 웅얼웅얼 할 수 있을 것 같다가도 사람들이 많거나 갑자기 해보라고 하면 못하잖아요ㅠㅠ 근데 쌤은 수업시간때 귀가 진짜 밝으세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가 하는 걸 듣다가 바로바로 피드백해서 고쳐주시고 질문하면 바로바로 수정해주십니다.



3. 수업 후 스터디

수업이 끝나고 30분정도 그날 했던 부분에 대해 스터디를 진행하는데요, 시간은 짧은데 그날 배운 것을 그날 흡수하는 기분이라 사실 저는 거의 수업 듣고 쌤이 시키는대로 스터디하고 간게 도움이 된거 같아요!



4. 아이디어 떠올리는 훈련과 활용도 높은 템플릿!

이게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활용도 높은 템플릿으로 진짜 어디든 적용시킬 수 있는 문장들이 수두룩했어요! 그리고 문제를 보고 그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으면 시험때는 말 못하잖아요 ㅠㅠ 근데 쌤 수업은 계속 이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문제에 적용시키는 훈련을 진짜 많이 한다는게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같이 말해보고 문장으로 바꾸고 실제 시험같이 훈련을 진짜 많이합니다. 사실 쌤이 숙제를 많이 내주시는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저는,, 정말.. 죄송하게도 수업만 열심히 따라하는 학생이였는데 쌤 수업 덕분에 그때 한 아이디어와 수업때 외운 템플릿으로 레벨6 나온 거라 생각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