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600점이하에서 190점이상 오른 후기❌

[SKILL&공식으로 끝!] 니콜 황 실전 990 실전문풀

가진게 아무것도 없으니까 잃을것도 없다는 생각으로
끈기만 가지고 될때까지 방법 찾아가면서 190점이상 올린 학생입니다.

1) 💗YBM실물여신 니콜쌤 후기💗
23년간 대학까지 졸업했는데도 이렇게 잘와닿는 수업은 처음이었습니다.

❤니콜쌤 수업의 장점 3가지❤
1. 토익은 비지니스 영어인데 교포출신에 외자사 무역회사, 경찰청 통번역, 언어학 석사등등 완벽한 니콜쌤의 수년간 경험해오신 탄탄한 베이스에서 나와 학생들 입장에서 더 와닿게 설명해주십니다
2. 니콜쌤의 수업중에 제일 짜릿하고 위험하고 긴장되고 재밌는 단어외우기 시간과 질문등을 통해 한시라도 긴장하지않고 수업을 들어서 집중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3. 우울하게 공부하시는 분, 급하게 공부하시는 분, 재미를 못느끼면서 토익공부를 하는 분에게 어떤 마인드를 가지면 재밌고 신나게! 스트레스 안받고 공부하는지 알려주십니다.
(선생님이 제안하시는데로 처음에 수업에 임했을때는 0.000001초 자괴감도 느끼고 쑥쓰러웠지만. 뒤로 갈수록 스피드있고 재밌고 와닿고 성취감 느끼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방법 및 동기부여
매번 문제를 풀 때마다 왜 안되지라는 생각으로
학생들에게 더 와닿게 설명하기위해 다양한 수업방식을 적용하시려는 선생님을 보면서. 나도 어떻게 하면 토익을 더 와닿게 공부하지라는 생각으로 여러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3월에는 제가 선생님 숙제만하고 제가하던 집이나 도서관에서 하는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 분명히 복습하는게 재밌기는 한데, 매번 동그라미수는 제가 원하는 만큼 늘어나지 않았습니다ㅠㅠ
.
그래도 맨날 틀려도 "내일은 꼭 다맞을수 있어.이책도 사람이 쓴거고 사람머리에 들어갈 수 있으니까 어려울거 없어. 나도 사람이니까 할 수 있어."라는 생각으로 버텼습니다.

4월에는 학원에서 수업끝나고 매번 남아서 공부했는데, 24년간 적만드는거 싫어하면서 세상평화롭게 살던 저에게 사회에 나가서 싸워서 이겨야 한다며 열정넘치는 선생님을 보면서 달라질려고 노력했습니다.
.
공부가 아무리 하기싫더라도 머리에 와닿게 단어가 들어가지 않아도 "민정아, 너는 거부할 권한이 업써!!머리에 ㅊ넣어!"이런 마인드로 선생님이 주신과제 반이라도 제대로 해낼려고 노력했습니다

최근에는
그전날 틀려도 오늘은 새로운날~:) 수업중에는 "나는 오늘 이문제를 꼭 다 맞출거야!" 라는생각으로 매번 집중했습니다.그렇게 버틴결과 최근 수업중에는 파트2에서 2개만 틀릴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틀린거는 두번다시 안틀릴려고 무조건 선생님이 시키는데로 적으면서 외웠고, "지금이 아니면 두번다시 이 단어를 영영못볼지도 몰라😱 담에는 꼭 맞춰야된단말이야!!"이러면서 즐겁게 외웠습니다.
.
❌시간잴때는 전 위험하고 짜릿한거 좋아해서 폰으로 00:00:00 이렇게 생기고 시간이 00:02:56이런식으로 시간이 지날 때마다 "몇분 뒤면 이 폰이 터져서 ybm건물이 무너져서 사람들이ㅠ다죽을꺼야ㅠㅠㅠ빨리 집중해서 문제를 제대로 해결해! "이러면서 공부했습니다.
.
마블의 폐해이긴한데, 그래도 재밌게 공부할수있으니까 괜찮다고생각합니다.ㅎ핳ㅎ핳하핳990점나오면 안그러면 되자나여 (이 부분글 읽으신 분들 저 보더라도 이 부분 못본척 해주세요.)
.
수업후에는 선생님 입장에서 생각하면서 공부하니까 더 동기부여가 됬습니다. "선생님은 하루종일 열심히 저렇게 일하시는데, 선생님이 지치실때 나보고 기운나시게 내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공부했습니다.
.
저는 충격받으면 단어가 더 잘외워지는 편인데, 그럴때마다 29금같은 예문을 스스로 만들면서 재밌게 공부하기도 했습니다.
.
가끔은 선생님이 내 머릿속에서 제 생각 읽으시는거같아서 무서울때도 있지만, 그 만큼 학생들을 이해하실줄 아는 하늘같은 니콜선생님께 토익을 들을수 있어서 항상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
제가 느릴때도 실수할때도 기다리고 믿어주신 니콜쌤께 보답하기위해 항상 더 노력하고 고쳐서, 목표점수 꼭 갖고마는 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니콜쌤 사랑해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