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기초중국어는 진 ! 문 ! 정 !

기초 중국어

기초중국어 3개월 과정 끝낸 후 남기는 수강후기.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 남깁니다 !

3개월 공부해서 뭐 얼마나 늘겠어 하지만 '아닙니다 확실히 늡니다 '
진문정선생님과 공부하는 3개월동안 너무 편했고 재미있었고 그리고 중국어에 더 흥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쉴새없는'(^^) 질문세례에 스스로 생각하고 말했던 대답들이 아직까지 기억이 나고 일상생활을 할 때에도 예를 들어 공부했던 단어와 문장들이 떠올라 그 때마다 중국인인 듯 말해보기도 합니다.
문답형식의 수업과 반복학습 그리고 선생님이 직접 만드신 위트있는 수업자료들이 더해져 좋은 시너지효과를 내었던 것 같아요
또 수업을 못 나갈 때면 보내주셨던 수업녹음과 수업자료들로 수월하게 다음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수업 외 시간에도 저희 클래스 모든 분들에게 신경을 써 주시는 모습들에 선생님의 열정을 느꼈습니다.

낯을 가린다고는 하시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보이시는 호탕한 선생님은 물론이고 함께 수강했던 동기들까지도 재미있어서 월,수,금요일 아침마다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하루를 웃음으로 시작했던 3개월이었습니다.

아침마다 잠과 싸우던 때, 출근길 지옥철을 타며 낑낑댔던 날, 아침마다 풍겨오는 종로3가역 앞 토스트 냄새, 전단지를 나눠주시는 상인들,
ybm 1층 문을 한 명, 한 명 손수 열어주시던 감사한 경비아저씨, 남녀노소 불문하고 학구열에 불타 공부하는 모습, 그리고 3개월동안 동고동락한 선생님과 동기분들이 생각납니다.
인생 처음 접한 어학원이 ybm이라서, 그리고 진문정선생님과 함께 했던 중국어라서 좋은 경험, 기억 만들었습니다.
사정상 3개월과정으로 끝냈지만 이 곳에서 쌓은 지식과 흥미로 앞으로도 중국어 공부는 계속 할 것입니다 ❛˓◞˂✧
안녕히 계세요 ~ ~
再见~~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