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RC : 자은쌤 LC: 랑쌤

독학으로 한계를 느끼고 등록한 수업이었는데 진작에 등록을 하걸 이라는 큰 후회를 했습니다ㅠ ㅠ

우선 항상 자신이 없었던 part5는 이제 공식처럼 8분만에 풀어내며 큰 감점없이 풀어내고 있습니다. 진짜 수업이 엄청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딱 요지들만 알려주시면서 공부 방향을 잡아주셔서 더 쉽게 느껴졌던거 같습니다.

part6와7은 어휘 싸움이었는데 확실히 혼자 공부하는것보다 학원에서의 숙제검사와 스터디로 죽을힘을 다해 외웠던거 같아요. 우수수강생이 되기위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기위해! 열심히 공부를 하며 보람을 느끼고 스터디는 조원들에게 피해안주고 망신안당하기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듯이 외운거 같습니다.
일때문에 중간에 스터디를 합류를 시켜주신 자은쌤과 조원들 덕분입니다 ㅜㅜ 확실히 단어를 외우니까 해석도 잘되고 문제도 잘 풀려서 정말 문제풀때마다 신기할 정도 였습니다.

랑쌤의 LC또한 단연 최고...! 이제 part3,4는 그냥 흘러가듯이 풀어가며 합쳐서 4,5개 틀릴 정도? (저 진짜 많이 발전한겁니다 이정도면 ㅎㅎㅎㅎㅎㅎㅎㅎ)
part1은 헷갈리만한 표현들을 알려주시면서 좀 어려웠던 것들을 걸러내며 답을 고르는 스킬이 생겨 디 맞추는게 정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애증의 part2 는 진작에 이 수업을 들었다면.... 후우 평서문 나올때마다 제 집중의 세계는 다른곳으로 나갔다 들어왔는데 랑쌤의 강의를 통해 답을 듣는 스킬이 생기면서 어느정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part2가 너무 싫어서 이부분은 숙제도 제대로 안했지만 그래도 10개틀렸던걸 이제는 3,4개 정도 틀리며 많이 늘었습니다.

사실 900점대까지 올리기위해 중급반을 신청하려 했지만 이 두분의 진짜 엄청 난 강의에 자신감이 솟아 올라버려서 독학을 다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저에게 토익의 재미를 붙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마 독학에 실패하면 저는 바로 중급반에 슝~하고 갈것같습니다. 그정도로 이수업은 정말 보장하고 또 보장하며 강추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