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취업을 위해 토익공부를 하려고 토익 강의를 알아보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토마스쌤을 알게되었습니다!
첫 수업을 듣고 수강생들에게 먼저 다가오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깊었고,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설명을 해주셔서
첫 수업으로 어렵기만 했던 영어를 이렇게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어떤 일을 하던지 기초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문제 풀이를 할 때
처음에는 몰랐던 문제가 쌤 수업을 듣고 풀리는 것을 보고 너무 신기했습니다 !!!!!!!
한 번 수업을 듣게 되면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이해가 바로바로 되었고 이해하고 있는 저에게 정말 놀랐어요 !!!!!
그리고 매일 아침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단어시험을 보면서 단어를 열심히 외울 수 밖에 없더록 도와주셨고,
모르는 문제가 있거나 궁금한게 생겼을 때 선생님께 카톡을 하면 늦은 시간이여도 친절하게 열심히 대답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학생들이 배운 내용을 까먹지 않게 복습문제를 숙제로 내주셔서 복습을 철저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
가끔 학생들이 개인적인 사정이 있을 때 수업을 빠지게 되면 그 학생을 위해 보충 수업을 해주시는 것을 보고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빠진 학생 한 명이라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
그리고 수업을 하시다가 집중력이 떨어질 때 쯤 잠깐 쉬는 타임으로 인생 얘기를 해주셨는데 한마디 한마디가 모두 다 저한테
도움되는 말이여서 마음에 와닿았던 것 같아요 !!
제일 기억에 남는 말은 "열심히 하는건 중요하지 않다, 열심히보다 제대로 해야한다"입니다.
아직 토익시험을 보진 않았지만, 토익의 '토'자도 모르던 제가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알 수 없는 자신감이 듭니다 !!
공부를 지금보다 더 열심히! 제대로해서 원하는 점수 얻게된다면 다 토마스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대로 공부해서 얼른 원하는 점수 얻겠습니다 !! 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수업이 월수금이였는데 주 5일반이였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쌤 사정상 주 3일이였지만요 ,, 토마스쌤이라면 저는 주 5일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예쁜 쌤 얼굴도 맨날 볼 수 있고 재밌는 수업도 들을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친구들이 부산에서 토익학원 다닐꺼라고 하면 토마스 쌤 무조건 추천할꺼에요 !!
그리고 저한테 토마스쌤 추천해준 친구한테도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 쌤을 만나게 된건 행운이에요ㅜㅜ
다시 또 한 번 너무 감사해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