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강남 YBM하면 명품토익! 명품토익하면 윤화쌤 희선쌤!♥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600++토익 입문반

저의 꿈은 연극과 영화를 하는 배우였습니다. 그래서 고딩때도 열심히 실기만 연습하고 수능 준비라고는 시험을 치는 날만을 신경쓸 뿐 공부를 전혀 하지 않았다고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인 이유로 꿈을 승무원으로 바꾸려고 하다보니 토익이 필요했습니다. 즉 영어에 대한 아무런 베이스도 없이 토익을 준비해야하는 상황이 온 것입니다. 그래도 해봐야지하는 마음으로 강남 YBM을 찾아갔습니다. 4층에서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는 순간 윤화쌤이 계셨고 상담을 했는데 저의 이런 상황을 알려드리니 차근차근 토익에 대해 알려주셨고 600반부터 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열심히 한다면 따라올 수 있다고 말씀해 주시는데 저는 그게 되게 용기가 되었습니다. 윤화쌤을 만나보시면 알텐데 그 믿음이 가는 그 눈빛과 포스(?) 그런 게 확 와닿아서 등록을 하기로 했고 돈을 좀 모아서 바로 등록했습니다. 첫날에 평가를 봤는데..역시 반이상을 틀렸고 특히 LC는 뭐 하하...조금 마음이 급해진 저는 할 수 있는 건 다해야지라는 마음으로 선생님 2분께서 하라는 거 다했습니다. 사실 처음엔 모르는 게 많으니 그것만 해도 하루가 다 가고 그랬지만 하루하루 하다보니 시간도 점점 줄고 중순이 되는날 모의고사를 봤는데 10개도 틀리지 않게 되고 나중엔 5개정도 틀리고 그러다가 한번씩 다 맞는 날도 오고 결과가 나오는 거 같으니 윤화쌤과 희선쌤에 대한 믿음도 더 생기고 한 달이 지난 지금 700반에 900문풀 그리고 토요반까지 등록해버렸습니다.
수업에 진행적인 부분에서 느낀점이라면 RC 윤화쌤같은 경우는 정말 핵심만 딱딱 집어주시고 문법이 쉽다는 느낌이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윤화샘의 장점은 공부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거 같습니다. 몰입도가 상당하거든요!! 그리고 모르는 것들 물어보면 큰누나처럼 다정하게 알려주시고 안정감이 있어요.
LC 희선쌤 수업은 그냥 한마디로 한다면 알차다! 인거 같습니다. 단어시험치고 문제유형 및 꿀팁 설명해주시고 문제풀고 풀이까지 이걸 그 짧은 시간에 해주시는데 일단 이게 경력이구나~ 싶고 분위기도 희선쌤이 워낙 러블리하고 밝은 성격이라 어렵지 않게 영어를 접근할 수 있을거에요 ㅎㅎ 열심히해서 결과를 보고 싶은데 선생님을 고민중이라면 윤화쌤 희선쌤 한 번 믿고 해보세요. 솔직히 저는 알려주시는 선생님보다는 열심히 해야하지 않겠나라는 마인드로 공부를 했는데 선생님들이 너무 열심히 하시다보니 자신이 나태하다는 느낌도 많이 받..ㅠㅠ 무튼 선생님들과 같이 열심히 달려볼 준비가 되었다 싶으면 강추합니다 강추!!
수강후기를 기회로 선생님에게 잠시 고마움을 전한다면 시간없으신데 상담도 많이 봐주시고 틀려고 괜찮다 해주시고 쉽게쉽게 알려주시는 윤화샘 희선샘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달도 잘부탁드려요 히힛!
여러분 다음 수강후기는 점수 잘받아서 인증해보이고 싶습니다. 저도 열심히할테지만 고민하다가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우리 모두 힘내요 빠셍!!
아! 스터디는 무조건 하세요 가능하다면 조장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