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토익 스피킹에 있어서 2년전에 다른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120~130점을 맞았던 학생입니다. 최근에 토익 스피킹을 다시 공부해야지 하던 찰나, 여러 강의를 알아 보던 중 토스사관학교를 만났습니다. 항상 저는 토익 스피킹수업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듣고 그런 생각을 한 제가 바보였습니다. 토스사관학교에서 배웠던 내용들은 다른 강의와 현저히 달랐습니다.
이처럼 저와 같이 전국 모든 학원의 토익 스피킹 수업이 비슷비슷하게 진행되지 않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토스사관학교의 수업스타일방식은 수업시간내내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높혀주시기 위해 모든 학생들에게 발표를 시켜주시는데, 일일히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바로바로 주십니다. 특히, 토스사관학교만의 장점으로 학생들의 발음, 억양, 목소리, 답변들을 꼼꼼하게 들으시고 이런 점이 보완되었으면 한다, 이런 내용으로 만드는 것이 좋겠다 일일히 피드백과 도움을 주십니다. 이러한 노력은 써니쌤이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쏟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녹음 과제도 일일히 들어보시는 모습, 열과 성을 다해 쏟아 주십니다!!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은 토익 스피킹 P1 ~ P6 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소화가 안될 때 먹는 부채표 활명수처럼 토익 스피킹의 소화를 그냥 한 번에 해결해주는 '활명수'는 진짜 혁명이었습니다. 이 책만 있으면 토익스피킹은 말끔히 해결해 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스터디는 강압적이지 않지만, 제 경험상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토익 스피킹 파트 5에서는 아이디어 쉐어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스터디원들과 이야기하면서 생각치도 못한 아이디어가 나오기도 해서 좋습니다~ㅎㅎ 특히 조교님들도 토스에서 뛰어나신 분들이라 배울점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스고이데스입니다! 토사는 조교님들까지도 수업이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학생 관리법~~ 써니쌤은 모든 학생의 이름을 외워주시고 불러주십시다!! 숙제도 안하시면 뭐가 안되어있는지도 말씀해주시면서 체크하십니다.

To, 지금 토익 스피킹 강의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여러분, 토스사관학교를 전적으로 믿으셔야합니다~
이것은 제가 몸소 체험했기 때문에 말씀 드리는 것인데!! 토스사관학교에서 배운 내용들은 절대 헛되이 되는 것 하나도 없습니다!! 다 피가 되고 살이 됩니다!! 강의를 비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지금 당장 종로 YBM 토스사관학교 써니쌤을 선택하십시오!! 고민하지 말라는 말을 꼭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