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스피킹 분당ybm 마리쌤을 추천합니다.

*토스2주[5월1차] 마리쌤의 토익스피킹(5/2~5/16)

분당ybm 토익 스피킹 학원 후기 및 선생님 추천



시험공부하다가 취업으로 바꾼지 벌써 몇 개월이 되었는데요



처음에 독학으로 토익스피킹을 친구한테 책 빌려서 공부했었어요. 그래도 레벨 5정도 받았는데 그때 바로 더 하던가 계속했어야 했는데 하기 싫어져서 그만 안하고 2개월정도 흐른 것 같아요.





남자친구의 조언도 있고 토익하는게 전 더 힘들어서 토익스피킹을 다시 도전하게 되었어요.

또다시 독학을 해도 되었긴했지만

확실히 대학생활을 하거나 고등학생이 아니고 일을 병행하면서 공부를 하려고 하니깐 혼자서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급한 마음에 학원을 등록하게되었어요.

학원을 강남으로 다녀야하나 싶었는데 제가 일을 하고 있어서 시간이 없는 관계로 근처로 알아보다가

분당 ybm어학원을 알게되었어요. 여기서 토익시험을 봐서 학원이 있구나를 그때 알게 되었어요.



강남으로 안가도 돼서 행복했어요. 진짜 이번에 5월달에 연휴낄 때 조급한 마음에 알아본거라 이미 학원강의 개강은 시작했더라구요. 그래도 다행이 휴일이 껴서 2번 수업만 진행했던 터라 독학으로도 공부 해봤고 해서

3회차 수업부터 수강하게 되었어요.


학원에 전화로 문의해서 바로 다음날 등록한 경우인데요. 제가 나중에 가서 받은 학원 일정표 찍어 놓을게요.

ybm 등록하러 갔더니 무슨 네이버 QR코드로 해서 ybm의 회원을 찾아가지고 거기서 결제하고 막 그러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참 e 편한 세상같아요.




마리♡선생님 추천~~​

제가 영어학원을 후기쓰는 이유는 선생님이 너무 좋으신거예요.

성격도 좋으시고 재미있으시고

또 무엇보다도 강남에서 토익학원 1번 다닌 적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고 어수선하고 멀어서 힘들었거든요.

근데 이 수업은 한 5명 정도 듣고 있어서 되게 좋고 선생님께서 질문도 잘 받아주시더라구요


마리 쌤을 추천하는 이유는



(돈 받고 후기쓰고 그런거 진짜아니에요. 저는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인데 선생님이 좋으신 것 같고 순전히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쓰는거예요. 선생님한테 써도 되냐고 미리 허락받았는데 너무 감사하다며 울어도 되냐고 gg 그러셨어요. 아무런 관계도 없었지만 좋은 선생님이신 것 같아서 쓰게 된 거니깐 글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선생님이 1대1로 피드백을 해주세요



저도 학생들 가르쳐 봐서 아는데요. 영어선생님께서 이렇게 카톡으로 피드백을 매일같이 해주시는 건 처음봐서 감동을 받은 것 같아요.

녹음을 하나하나 다 듣고 확인하고 타이핑 치는 일이 보통은 아니거든요.

수업시간 만으로도 자신의 시간을 할애해서 수업하시는 거잖아요.

저는 그래서 한번도 안빼고 숙제를 제출하고 있어요.



2.

설명을 잘해주세요.

귀에 쏙쏙 들어오는 기분이에요.



3.

다양한 틀을 잡아주시고 모의테스트를 봐서 현장 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 해주세요.



4.

레벨 5 120점을 받았는데 아직 수강중이라서 점수 잘나오면 다시 글도 쓸게요



총 10회 수업이구요 1시간 20분 정도 씩 진행되어요.

10시 30분~11시 50분 / 12시 ~ 1시 20분



시간은 2타임 이 있어요.

(참고로 쌤이 좋아서 영어 회화도 학원 다녀보고 싶어가지고 알아봤는데 저녁 타임만 있으시더라구요. 아쉬워요. 저는 저녁에는 돈을 벌어야 하기에 취업 전까지는 저녁이 시간이 없을 것 같아요. 취업하고 영어회화학원 수강할 거예요. 아니면 취준일때는 원어민 쌤도 계시더라고요. 토익 스피킹 점수 좀 올리고 도전해야겠어요. 입이 안떨어지는 꿀먹은 벙어리거든요 ^^)







Day3 5.7 : Part 1 / Part 2

Day4 5.8 : Part 2 / Part 3

Day5 5.9 : Part 6 / Part 5



.

.

.

(수업 진행하면서 요기 글도 수정 조금씩 하려구요)



한 5회정도에 모든 유형을 훑어보고 모의테스트 보고 복습하고 해서 2주 완성인 것 같아요.

완강되는 그 주에 저는 토익스피킹 시험을 볼려구요. 보고 점수 안나오면 바로 다시 시험 볼거예요. (그래야 하더라구요 다시하면 그냥 처음부터 다시하는 기분입니다. 꼭 시험 비싸더라고 바로 연달아 다시보세요 )

토익스피킹이 좋은 점이 바로 결과가 뜨고 시험이 정말 금방끝난다는 점 인것같아요.

토익은 진이 다빠지고 2시간이나 걸리고 시험 결과도 엄청 늦게 뜨잖아요 bb



근데 토익도 비싼 것 같은데 토익스피킹은 더비싸요

(가격 :)노답쓰~~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