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탈출구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개미지옥 같은 게으름에 빠져서 영어 공부 해야지, 해야지 마음만 먹고 단어도 제대로 안 외우던 모습. 밑천이 바닥나고 배웠던 것도 기억 안 나고 점점 영어랑 멀어져 갔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나태함에서 탈출시켜주는 나의 탈출구! 탄탄한 수업과 체계적인 공부 방법부터 시작해서 짧은 한 달 동안 얻은 게 너무도 많다. 퇴근 시간 맞춰서 학원 오는 길이 설렌다. 단어도 열심히 안 외우던 내가 선생님이 내주신 숙제를 열심히 해가며 시키는 대로만 했는데도 쑥쑥 실력이 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목표하던 점수에 도달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점점 붙고 있다! 이대로만 선생님들을 잘 따라가면 꼭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꾀꼬리 같은 목소리와 은근히 터프하신 반전 매력.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와 틀리는 빈도가 높은 문제들을 귀신같이 잡아내시고, 설명하는 방식도 유쾌하고 간결해서 굉장히 잘 기억에 남는다. 문제 풀이할 때 문득문득 쌤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다. 그래서 늘 틀리던 문제도 한 번 더 생각하게 되고 선생님 목소리 따라 맞는 답을 선택하게 된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아나운서의 딕션과 쾌활한 수업 진행. 문법이 가장 어려웠는데 쉽게 설명해주시고 계속 반복해서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짜주시니 그것만 열심히 따라가도 쑥쑥 느는 느낌이 든다. 워낙 유쾌하셔서 수업 중간중간 집중이 안 될 틈이 없다. 재미도 있고 유익한 수업! 쌤만의 방식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문법도 익숙해져 간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카페에 올라오는 모든 게시글들. 수업 들으면서 궁금했던 점도 카페에서 찾아보면 충분히 답을 알아낼 수 있고, 더 보충하고 더 풀어보고 싶은 문제들도 많아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된다. 수업 영상도 업로드 해주시니 놓친 부분도 찾아내고 반복하면서 실력을 더 빨리 키울 수 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쌤들, 짧은 한 달 동안 제겐 아주 긴 시간의 노력이 필요했던 것 시간들을 아주 많이 단축시켜 주셨어요! 회사 끝나고 오느라 늘 녹초지만 썜들의 수업을 들으며 힐링했습니다. 꼭 목표하는 점수를 받아서 더 자랑스러운 학생이 될게요! 게으름 지옥에서 저를 탈출시켜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