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중학교 입학하면서부터 영어를 멀리했던 영포자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나도 이렇게 열심히 할 수 있는아이였는데 왜 진작 못했을까 후회하며 다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선생님의 농담도 수업도 완소서도 모든게 다 좋았습니다. 아무것도 듣지못했던 막귀인 저의 귀를 뚫리게 해주셨거든요.

선생님의 고운 목소리때문에 뚫린것 같기도 하구..입국심사할때 못들어서 여행 못갈뻔했는데 이젠 걱정없이 갈 수 있을것 같아요 ㅜㅜ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저는 정말 게으른 편입니다. 근데 진영선생님이 저를 성실한 아이로 만들어주셨어요. 강의를 듣고나면 머리속에 선생님의 유행어가 박혀 은연중에도 중얼중얼..아 이거 맞나 뭐였지 하고 다시 책을 펴보게 되고..그럼 아 숙제나 해야겠다하면서 숙제를 하게 된달까.. 강의가 굉장히 중독성이 있어요. 다음 수업을 들으려면 숙제를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그러다보니 실력도 늘고 ! 제가 들어본 강의들 중 가장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강의였던것 같아요.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조교님들의 성실함. 친절함

선생님의들의 끝짱나는 강의


6. 쌤들에게 한마디♡

살면서 토익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공부좀 해보려고 검색했는데 두 선생님이 제일 믿음직스러워 보여서 수강신청하게 되었어요! 근데 정말 후회1도 없습니다. 제 발사이즈도 안나왔던 저였는데 끝장수업을 듣고 나서는 거인 발사이즈가 나왔어요 ㅜㅜ 반복되는 수업으로 지치실만도 한데 웃으면서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부끄러움이 많아서 감사하다는 말을 직접 못했네요ㅜㅜ 진영쌤, 소희쌤 정말 감사했습니다 ㅠㅠ 아프지마세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