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학원을 다니기 전에는 혼자 토익 공부를 하는 토익러였습니다.

그래도 혼자 공부한 것 치고는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 합니다. 단어장을 한권 사서 7번 정도 반복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토익 시험을 보아도 원하는 점수를 얻지 못해서 좌절하고 토익을 놓고 포기 상태에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학원이라도 다녀 봐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학원에 가서 일타토익 중급반을 수강 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때 이후로 학원을 안다녀 봐서 입시 학원 느낌이 날 것 같아서 가기 싫었지만 막상 수업을 들어보니 너무 재밌어서 놀랐습니다.

LC 김나연 선생님이 너무 재밌어서 학원가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RC 서혜영 선생님의 재미있는 인생 썰도 재밌었습니다.

일단 학원가는 것이 부담이 안되어서 재밌게 학원을 갔고 방대한 내용이 아닌 꼭 필요한 내용을 설명해 주셔서 수업 복습 할 때 편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질문이 많은 편인데.... 이런 허접한 질문을 해도 되나? .. 라는 생각을 했는데... 혜영쌤이 친절하게 모든 질문을 저의 관점에서

생각해주셔서 답변을 해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LC랑 RC랑 점수가 비슷하게 나왔었는데 김나연 선생님께 수업 듣고 나서

LC에 대한 부담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제가 집안 사정으로 1주일 학원을 못갔었는데... 그게 정말 아쉽습니다... 그리고 숙제를 좀 더 열심히 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도 남지만

다음 토익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서 일타토익 수업을 듣기 잘했다고 생각 합니다.

선생님들께 배운 내용 2-3번 반복하고 토익 시험장 들어가려고 합니다! 이걸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원 강사 같지 않으시고... 빨리 토익을 졸업 시키려는 의지가 강한 선생님들이셔서 믿고 들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분당이나 근처 사신다면 일타토익 수업 들으세요~

점수나오면 점수 인증도 하겠습니다~ 선생님들 화이팅~

그리고... 선생님들 두분 다 이쁘십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