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__자신감이__ 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영어를 좋아하지 않았다 특히나 독해력이 좋지 않아 단어의 뜻 정도로만 파악해 항상 많이 틀리고는 했다 그래서 고등학교 때부터도 영어를 멀리 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으나 숙제를 해가면서 영어 실력이 조금이나마 느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영어에 자신감이 생겼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가장 햇갈렸던 포인트를 아시고 그 부분에 짐중해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발음을 교정해 주는 부분이 가장 좋았다. 또한 자주 빈출되는 구문이나 어휘들이 패러프레이징 되는 것을 알려 주신 부분이 도움이 많이 됬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LC를 듣고 난 뒤의 수업이기 때문에 더 피곤한 상태로 진행되는데도 불구하고 진영 쌤이 유쾌한 예를 들어 문법을 가르쳐주셔서 지루한 문법이 재미있게 느껴졌다. 또한 오늘의 기출과 형광팬쌤 등으로 자세하게 설명해 가며 푸는 법을 알려주는 것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됬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본인은 학기 중에 이 수업을 듣는 것이기 때문에 수업을 못 듣는 날도 생겼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장토익은 수업영상이 올라와 있어 진도를 놓치지 않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숙제를 하기에 힘들 때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열공인증에 스탭분들이 달아주는 답글이 힘이 됐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영어에 자심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제가 원하는 목표 점수는 멀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