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토익 공부하고 나서 회화를 해보고싶은데 스피킹을 해 볼 기회가 없어서 고민하다 한인+원어민 선생님이 있는 basis1을 수강해서 들었습니다!
그냥 영어를 읽고 듣는건 익숙하더라도 정작 말을 해보려니 정말 어렵고 횡설수설하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회화 할 땐 더듬더듬 말하기도 하고 시제도 문법도 많이 틀리게 말했지만 선생님들이 바로바로 올바르거나 자연스러운 문장을 다시 알려주시고 고쳐 말해보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반복적으로 문장을 말하는 훈련을 하면서 발음이나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점도 정말 좋았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Olivia 선생님 수업에서는 새 표현문장을 말하면서 말이 꼬이거나 계속 입에 붙지 않을 때도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한번에 쭉 말할 수 있도록 해주신 것이 좋았어요! 또 버벅거리는 걸 그냥 넘어가지 않고 딱 캐치해주셔서 익숙하도록 만들어주시는 점이 감사했어요 :) 숙제나 수업내용에 관한 질문도 매 시간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문법으로도 팁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Chiedza선생님 시간엔 그날의 주제에 관해 본인의 경험이나 생각들을 연결시켜서 말해보는 수업진행이 정말 좋았어요! 물론 계속 엄,, 음,, 하면서 문장이 잘 안만들어져서 버벅거리기도 했지만 그만큼 영어대화를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유익했습니다. 새로운 어휘나 몰랐던 것들도 그때그때 가르쳐 주셨구요. 원어민 선생님과 직접 대화를 하면서 영어에 익숙해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영어공부는 했는데 스피킹을 해본 적이 없는 분들은 이 수업 들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생활 회화와 더불어 매 시간 간단한 숙제로 문법과 작문까지 짚고 넘어갈 수 있어서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된 수업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쌤들이 넘 좋아요,,ㅠㅠ완전 짱~ basis1추천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