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인생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토익깡패와 함께라면.

[한달완성 토익깡패 600+] 관리의끝판왕/누적단어시험/실전문제로 기초마스터

토익 공부를 처음 해본다거나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전혀 감을 못 잡겠다 하시는 분들 주저말고 토익깡패 수강신청 갑시다
엘라샘 하나만 믿고 한달을 죽었다 생각하고 강의 들어보세요. 다음달 이 홈페이지에서 다시 수강신청을 누르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될 거에요.
전 토익깡패 기초반 1달과정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제대로 공부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이곳저곳 찾아봤어요.
그러다가 엘라샘의 토익깡패 강의를 찾게 됬고 수강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니 너도나도 추천 해주셨더라구요.
내용중에 강의가 끝나면 바로 집에 가는게 아니라, 매일 외워 온 단어를 구두로 본다는 것에 참 매력을 느꼈어요. 보통 강사분들이 강의 끝내시면 휑하고 가시잖아요 강의 후유증으로 피곤하고 지치니까.. 근데 이 강의는 달라도 다르다고 느낀게, 종이에 적어서 채점을 알아서 하라는 것도 아니고 구두테스트를 통해 직접 단어 암기유무를 확인해주시는 것은 그만큼 강의에 책임감이 있다는 건데,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드는 생각이 "아 책임감이 있으면, 열정을 가지고 수업에 임하실 테고, 수강후기도 좋고, 쌤도 좋고, 물도 좋고 산도 좋으니까 엘라샘 믿고 후회없이 한 번 해보자!!" 딱 이 마인드로 토익깡패를 신청하게 됬어요!! 불안한 마음? 전혀없었습니다. 책임감이 있는 사람은 믿음직한 사람이고 실력도 갖추고 있으니 믿고 따르기만 하면 된다는 걸 알고 있었거든요
그렇게 5월 3일, 첫 강의를 듣게 되었고 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알기쉽게 설명을 해주려 하신다는게 느껴졌고 , 목소리도 크시고, 가끔씩 엘라쌤식 유머를 통해서 웃음도 주셔서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제가 들었던 토익깡패- 기초반은 문법교재를 시중에 교재를 쓰는게 아니라 엘라샘이 직접 제작하신, 스프링 노트식으로 되어있는 교재를 사용해요. LC 교재는 ETS 토익 공식종합서를 사용하구요.
이 문법 교재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방대한 양의 문제와, 교재에 수록되어있는 단어를 보면 여러분들은 설렐지도 몰라요. '아 이것만 다풀고, 다 외우면 성적은 자연스럽게 따라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한다면요.
LC는 다른 거 필요없이 그냥 성실하게 문제 풀어보고, 단어 외울거 외우고 하니까 처음엔 안들렸던 문장이 들리게 되고, 비내리던 종이에 조금씩 물방울이 생기더라구요 ㅋ
지금도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처음보단 더 나아졌기에, 가능성은 있기에 계속 나아갈겁니다.
여러분, 기회가 있다면 잡아야하지 않겠어요?
여러분의 영어 실력은 엘라샘과 함께라면 승승장구 할 거에요.
정말 한 달 강의를 들어보고 감회가 새로웠고 정말 인상깊었기에 이렇게 추천드리는 겁니다. 전 빈말 못하고 거짓말 못하는 성격이거든요. 눈 딱 감고 한달 수강해보세요.
갈수록 힘이 빠질수는 있지만 강의 초반엔 인생 살아오면서 느껴보지 못했던 그 뜨거운 열정 느껴볼 수 있습니다.
엘라샘의 토익깡패 수강생 분들은 제가 감히 표현해볼 수 있을 겁니다.
끝까지 업텐션인 자, or 존버하는 자.(끝까지 버티는 자)
포기는 못할 겁니다. 어려운 내용도 아니고 정말 알기쉽게 설명해주시고 자신감을 북돋아주시니까요. 항상 엘라샘은 강의 때마다 수강생들이 대답이 막히는게 있으면 타이르지 않으십니다.
"외우면 되지" 하고 말씀하세요.
네, 개인의 노력만 있다면 안되는건 없으니까요.
위에 제가 두가지로 분류해봤는데요.
의지가 강해서 처음의 그 텐션을 끝까지 유지하는 사람, 처음의 그 뜨거운 열정은 살짝 식었지만 그래도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어서 존버해서 끝까지 강의 듣는 사람.
토익깡패 수강자는 이 두 부류중 한명입니다. 포기란 없습니다.
정말 후회 안할 거에요!!
그럼 토익깡패 수강신청 하러 가볼까? 좋아 조하 조하~!! (유튜버 - 동네놈들 대사)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