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진짜루 배운대로 나와서 시험장가면 놀라는, 박혜원 샘 ★파워토익수업!!

[3주-6/3개강] ◆YBM전국실전1위◆ 박혜원 파워토익 860+마감기록! (6/6수업,6/21종강)

1) 배운대로 나와서 시험장 가면 놀라는 수업
당연히 배운대로 나오는 거 원하시지 않나요???? 진짜루...! 근데 진짜 나와욬ㅋㅋㅋ 시험지 받아보고 놀랜적이 한 두 번이...(넘나 반갑)
시험 보고 나와서 기억력이 안 좋아서 시험 문제 뭐 나온지도 잘 기억 못하는 편인데도 얼마나 강렬하면 몇개가 각인되서 툭 떠오를 정도에요. 배운거 문제로 안 나와도 지문에서 반갑게 저를 반겨줘요. 그럼 해석이 좀더 접근하기 쉽게 도와줍니당. 문제풀다가 중간에 실 수할만한 문제에선 샘 이 하셨던 말이 떠올라요. 저도 모르게 수일치 신경쓰고... 안 하면 막 시험장가서도 혼날 것 같고. 연어 알려준거는 눈에 톽!! 들어오고 시험장가면 반가워서 난리 납니다.:)

2) 수업이 남 달라요.
일단 강의스타일이 너무 다르죠. 가끔 유튭에도 무료강의 많아서 다른 샘들은 어떻게 강의하나 보는데요. 문제나 접근방식이 차원이 달라요. 핵심만 탁탁! 명쾌하게 알려주세요. 굉장히 고~~오~~퀄 문제가 수두루욱 빽빽! 선생님이 구축해오신 강의 말투는 집중력을 향상시켜요. 그렇다고 기본적인 문제도 놓치시지도 않아서 아주그냥 빈틈이 없는 수업이라 내가 잘 따라가는 게 관건인 수업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중요한건! 학원다니면서 문법용어에 시달리지 않아요. 복합관계대명사네 동격절이네 등등 그런걸로 문법학자 빙의해서 고뇌에 빠지지 않게 도와주세요.샘이 최대한 미친듯이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설명해 주세요. 그리고 당일날 못 이해했더라도 복습하면 되는 거니까 '복습' 강조 많이 하세요. 진짜 '복습'정말 중요해요.!!

3) 이상한 스킬 쓰는 수업 아녜요.
외국인이라면 선생님 말마따나 숨쉬는 정도로 당연한 연어가 정말 미친듯한 수업이에용. 예를 들어 '어려운 토익'하면 어울리는데 '예쁜 토익'하면 이상하잖아요. 언어간에 어울리는 짝이 있는거 그거에용! 우린 한국인이니까 그걸 배우는 거 뿐인거죠. 회화에도 도움되니까 일회성 표현이 아니라 더 좋아요. 전치사도 암기해야할 부분 많은데 몇몇은 그래도 설명가능하면 말해주세요. 근데 전치사는 진짜 여러번 복습이 갑.(안 외워지면 막 괄호로 빵꾸도 뚫어놓고 퀴즈형식으로 여러번!) 샘이 입으로 내 뱉으라 하는 데 진짜 근데 만약에 뜻이 생각안났는데도 어 이게 되게 자연스러운데? 하고 문제가 풀려요. 당연히 저거다 하면서요.

4) 샘이 무섭다고 하는데 제 생각엔 진짜 천사 같아요.
말투나 강의 방식이 빡세고 한데 학생들한테 베푸시는 것만 봐도 여기 천사가 있구나 싶었어요. 그렇다고 샘이 안 무섭다는 말은 아니지만요...하핳. 시간 쪼개서 상담도 해주시고. 특강도 해주시고, 주말반에 보강도 듣게 해주시고.. 매일 스케줄 짜주시고 카톡방 만들어서 관리도 해주시고. 숙제 검사 일일히 검사해주시고.본인은 잘 못챙겨 드시지만, 학생들 굶지 않게 맛난 간식도 주시고...! 이렇게 퍼주는 분은 처음봐요. 그래서 샘이 혼내 실 때는 문제를 맞춘여부와 상관없이 무섭지만 점수를 어떻게든 빼주시려고 하시는 강의방식이라 이해가 충분히 갑니다. 정말정말 학생들 점수 나오라고 뭐든 퍼다 주시는 그 베품에 감사합니다.

5) 샘이 써주신 대로 이행하는 걸 목표로 수업따라가기!!
기본적으로 샘이 짜주신 대로 하면 되는데, 공부해도 금방 잊어버리면 복습횟수를 늘려야 효과 있는 것 같아요. 항상 숙제 스케줄 상위에 올라와 있는 단어집이랑 노랭이문법집은 말할 것도 없어요. 노랭이 문법집은 달 마다 바뀌지도 않아서 정말 이건 씹어먹어야 할 정도 입니당.

6) 널리널리 알리고 싶은 수업!
샘 잘 가르쳐주시는 거 세상사람들 한테 널리널리 알려주고 싶어요. 진쫘...! (자랑) 5월 시험 두 번 다 봤는데 중간 시험은 파트 5 다 맞았고, 말 시험은 하나틀리고. 실수도 실력이라고... 아무튼 시험 좀 말아먹긴 했지만, 말하고 싶은건 정말 배운거 다 나와요. 난생 파트 5 다 맞아도 보고..!! 중간 시험이 더 어려웠는데 샘 내주신거 따라가니까 답이 보입니다!!!! 담달에 재수강을 하는데 나머지 파트는 제대로 잘 따라가도록 제대로 바꾸는 데 주력을 해보는 재수강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도전!!)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