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 수업의 장점은?

저는 아주 오래전 구토익에서 840 받은적이 있어서 학위취득을 위해 가볍게 응시를 했었어요.
그당시에도 엘씨가 약했지만 시험중 크게 일차 멘붕이 오고 성적표 받고 이차 멘붕이 더크게 와서 (670점중 엘씨 310점)
학원도움을 선택했습니다. 친한동생이 ybm중국어 강사라 추천하는 강사로 게다 두남자 토익이라 망설임 없이 등록하고 수업
들었는데 엘씨선생님의 사투리와 발음이 인상적이였습니다.
가장 큰 장점 중 거친 입담은 어느 강의에서도 경험하지 못할 거 같습니다.
시험본날 마킹을 제때 못해서 감독님이 마킹 하라는 소리까지 들은 저로써는 마킹연습도 큰 장점이였고
또한 저는 사운드만 듣고 푸는데 교제가 어려워서인지 사운드로만 풀다간 거의 소나기를 맛보는 경험은 쉐도잉을 열심히
하게 되는 촉진제가 되며 개인적으로는 워킹맘으로써 하루에 감당할 수 없는 숙제를 숙제검사때 민망함을 모면하기 위해
억지로라도 하게 되서 어떻게든 공부를 하게 됩니다.
또한 매일 진행되는 단어테스트는 나의 엘씨를 정확히 파악하게 되는 시간인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엘씨에 점수를 올리고자 한다면 이루겸 선생님의 수업이 학원수업중 가장 점수 올리기에 좋은 최적화 되어있는
수업인것 같습니다. 또한 보통사람이라면 한달만 수강해도 점수상승은 노력여하에 고득점도 가능할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달 종강 전이지만 토익시험을 응시하고 700점은 넘었다는 기대와 나도 보통사람일꺼라는 확신에 수강을 마칩니다.ㅋㅋㅋㅋ
이러고 성적표 받고 재등록 할지 모르는 일이지만 적어도 4월 토익시험때와 느낌과 기분이 달랐습니다.
점수는 모르지만 거친 입담에 시간 가는지 모르는 엘씨 수업 감사드립니다.

2.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 수업의 장점은?

저는 4월 시험 알씨점수 350점 정도 있어서 입문반에 갈지 중급반에 갈지 고민하다 중급반을 선택했습니다.
수업 중간에 종종 하시는 메이크 파인 션 메이크 파인 션은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 예상만 가능하지만 너무 재밋고 웃깁니다.ㅋㅋㅋ
또, 기출문제를 매 강의마다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그에 대한 풀이 또한 문법 외 단어 및 숙어도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피티가 아주 훌륭하십니다. 아주 심플하지만 매직아이처럼 눈에 들어오고 머리에 들어오는 아주 강력한 장점입니다.
그리고 가장 메리트 있는 것중 하나가 자질구레한 문법설명은 안하시고 엑기쓰만 해주시는 게 가장 좋았습니다.
아직도 기억에 남는 파트가 어휘문제 푸는거랑 관계사 인데 강의를 들으면서 어휘문제를 조금 과장하여 1초만에 풀게 됬습니다.
26일 토익을 보면서 파트5.6을 정말 빠르게 풀수 있었고 독해도 예전보다 편안하게 답을 찾을수 있었습니다.
물론 답인지는 내생각이지만 조심스레 700을 기대하며 내인생에서 토익을 졸업할 수 있을꺼라는 희망에 후기를 적습니다.ㅋㅋㅋ
훌륭한 수업 들을 수 있어서 영광이고 감사드립니다.


3. [종로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두남자 토익 강의 외 장점은 다음까페를 통해 수업때 들었던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자료를 접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으며 또한 이 까페를 편안하게 누리기 위해 꽤 번거롭고 진상스런 여러 질문에도 다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는
카카오톡 조교님이 계십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게다가 내가 등록한 시간표에 수강하지 못하여도 오후에라도 수업이 가능하여 하루 그에 대한 혜택을 누려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원인지 까페인지 모를만케 수업전 음악이 나와서 젊은친구들의 음악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ybm 강사님들 조교님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