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군대 가기 전에 시간이 너무 많이 쓸데없이 낭비되고 많이 해이해 지더라고요 Actually 고등학교때 영어공부 안 했습니다 ㅋㅋㅋㅋ 기본기가 안 갖춰지면 흐름을 파악하기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전 축구를 좋아해서 외국해설을 듣는 게 목표였습니다.
이번기회에 영어회화를 해보려고 이곳저곳 학원을 찾아보다가 상임쌤의 책을 보고 완전 기초가 아닌 제가 원하던 부분부터 하는 것 같아서 솔직히 한달만 들어보려고 시작을했습니다.
근데 두 달째 듣고있네요..?? 물론 다음 달도 신청했고요!
상임썜의 수업을 듣고 나서부터 영어 문장이 흐름이 보이기 시작하고 영어를 들을 때 어디가 중요한지 알게 된후 완벽하진 않지만 어느 정도까지는 해석이 되었습니다. 저도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영어주스만의 특별한 수업녹음파일!! 수업시간에 잡생각 하시는 분 많이 있잖아요 잡생각으로 놓친 부분을 녹음파일로 다시 들으면 확실하게 이해가 잘됩니다!! 또 새로운 부분을 나가면 다음 날 카톡으로 배운 내용의 문장을 사용하여 한문장만들기 과제를 주시는데 전 그게 재밌더라고요 ㅎ 영어를 매일 하기 쉽지 않은데 카톡방에 과제가 올라오면 매일 수업듣는 기분이랄까ㅎ?? 까먹지 않게 많이 도와주시는 것 같아요!! 상임쌤이 가끔 해주시는 해외여행썰 인생경험썰도 들으면서 영어를 왜 배워야하는지 알려주시고 영어에 재미를 많이 불어주십니다^^
영어를 왜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 영어 공부하는데 재미가 안 생기신 분들 상임쌤의 영어주스 한번 들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