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일상이 너무 바빠서 공부할 시간이 없다면 맞춤토익!

“토익학원을 가면 숙제하느라 하루가 다 간다”라는 말을 수도 없이 들었지만 제게는 그럴 시간이 없었습니다.

유일하게 가능한 시간은 저녁밖에 없는 저였기에 화,목 저녁수업인 맞춤토익을 선택하였습니다.
소수정예인 수업은 영어를 정~말 모르면서 집중력도 의지도 약해 대형강의를 실패했던 제게 최고의 선택이였습니다!

고등학생때, 어학연수를 갔지만 limited wifi라는 단어조차 알아들을 수 없어 말도 한마디 못하고 인터넷만 하다가 돌아온 제게
혜원쌤의 lc수업은 말하는 요지가 무엇인지 잘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것은 기본이며,
딱 두달 16번 수업만에 듣기가 재미있어 지면서 어느정도 여유까지 갖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명사앞에 a나 the 를 붙이는 이유는 물론 관사라는 명칭조차 몰랐던 저는
인영쌤의 rc수업으로 문제푸는 속도가 주는것은 물론, part7을 푸는것을 가장 재미있게 만들어주었습니다!
특히 독해수업은 매일 단어시험을 보게되는데 적은양이지만 문제에서 필요한 핵심던어를 외우기에 알려주시는 단어만으로 풀수있는 문제가 늘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 수업모두 숙제는 정말 말도안되게 없는 편이라 점수가 나올까?라는 의문이 들 때가 있었지만 점수를 보고 정말 오른걸 알 수 있었습니다.
학교에서 본 모의토익 점수가 정말 신발사이즈에서 100정도 더한 점수였는데
8번 수업을 듣고 첫 정식토익에서 700을 받고 그 뒤에 3번을 더 들은 후 lc점수가 50점이나 늘었습니다!

항상 오를거라고 칭찬만 하시는 선생님들이 아니고 정말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시는 쌤들이라 항상 믿고 의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추가로 문제를 훌어보고 싶으면 언제든지 연습문제를 보내주셔서 편하게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카톡으로도 모르는 문제를 바로바로 질문할 수 있었기에 시간을 최대한 줄여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7:00~8:50 두시간의 강의지만 잡담없이 딱 필요한 수업을 해주시는 두 분의 강의는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는 느낌이 듭니다!
일상생활을 포기할 수 없는데 토익점수가 필요하다면 꼭 맞춤토익 수강을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