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토익 점수가 필요해서 토익 공부는 해야 했고, 토익 공부한지 반 년 정도 지나 어떻게 공부할지 잊은 감이 있어 다시 공부하기 위해 신청했습니다. 영어를 그닥 잘하는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700+반에서 괜찮을지 걱정도 했지만 목표로 하는 점수가 있었기 때문에 이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제일 좋았던 것은, 문법을 굉장히 알기 쉽게 가르쳐 주십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저도 수업으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문법의 언급이 한두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후에 문제를 풀 때마다 그 개념이 나오면 그 페이지로 돌아가고 그 때 마다 한 번씩 그 개념을 써주십니다.

쉬는 시간에 학생들의 교재를 보고 틀린 문제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는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돌아가며 상담도 해주면서 각각의 학생에게 신경 써주십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초반의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ㅎㅎ 재밌게 하려고 하시고, 분위기가 처질 때는 말장난도 가끔 치시는데 분위기가 풀어지는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자체 교재를 보면, 알기 쉽게 되어있어서 수업 후에 혼자서 복습하기도 편합니다. 해당 문법 파트에서 필요한 부분이 꼼꼼하고 알기 쉽게 적혀 있는데, 그렇다고 가격이 비싸지도 않습니다. 문법별 혹은 파트별로, 혹은 매일매일 풀 만한 양으로 문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부족한 문법 파트를 문제로 보충할 수도 있습니다.

토익에 대한 감을 잡기 어렵고 관리를 좀 받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께 김주완 선생님의 플라잉토익 수업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