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올인원 수업을 1년째 듣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영어공부 열심히 안하고 출석만 했는데 신기하게도 실력이 느는게 느껴집니다.
동사하나를 배워도 트랜디한 영어를 배우니 실생활에서 쓸 때 다들 깜짝 놀랍니다. 단순한 뜻이 아닌 뉘앙스를 배우기 때문에 그때의 상황에 맞춰서 알맞은 동사가 떠오르는게 너무 신기합니다. 에일린 쌤 수업시간에 배운 영어문장이 그대로 외국인 입에서 나올 때 아 정말 트랜디한 고급진 영어를 배우고 있구나 느낍니다. 어려운 한국식 용어 없이 동사세트를 통문장으로 배우니 영어로 말을 할 때 길게 생각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단어장도 단순한 단어가 아닌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문장을 발음까지 써주셔서 원어민처럼 대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제를 배울때도 잘어울리는 부사나 전치사 등을 한번에 배우니 나도 모르게 시제에 맞게 뉘앙스를 살려서 말하게 되었습니다.
리스닝을 매일 하면서 동사가 가진 뉘앙스를 익히게 하고 수업시간에 그래머인 유즈를 통해서 문법을 잡아주십니다. 배운 문법을 원서 리딩을 통해 실제로 어떻게 문장에서 쓰이는지 다시 한번 잡아 주기 때문에 기억에 더 잘 남습니다.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라이팅 과제로 내주시는데 틀린 점도 꼼꼼하게 봐주십니다. 에일린 쌤만 믿고 수업을 따라가면 스피킹 리스닝 리딩 라이팅 모두 실력이 늘 수 밖에 없습니다.
영어를 배우다 보니 점점 더 욕심이 생겨서 계속 수강하고 있는데 솔직히 수업내용이 좋지 않았다면 이렇게 오래 수강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장기 수강생들이 많아서 수업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정말 재밌습니다. 기초부터 꼼꼼히 영어실력을 잡고 싶다면 에일린 쌤의 올인원 수업 정말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