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860+라고 겁먹을 필요 없음!
저도 처음에 860+라고해서 잘 하는 사람들 위주의 수업이지 않을까 고민했었는데, 수업을 듣고 나니 저의 목표는 900+로 바뀌었습니다. 선생님의 쩌는 강의와 관리로 실력도 향상되고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2. 양치기가 아님
처음에 LC 공부를 너무 안 하는거 아닌가 해서 불안했었는데 선생님 말 믿고 시키는 대로만 했습니다. 선생님 못 믿고 불안해서 양치기로 문제 많이 풀었다면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 거에요. 근데 놀랍게도 적은 LC 공부 양으로 점점 틀리는 문제 갯수가 줄어들었습니다!!! 한 달 안에 제 듣기 실력 엄청 좋아졌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듣는 양은 똑같은데 선생님이 알려주신 part2 포커스노트 작성과 part3/4 밑줄 긋기가 정말 효과적이었습니다!

3. 집단강의에서 과외 받는 기분
선생님이 올려주시는 학습스케줄은 정말 체계적입니다. 처음에는 공지도 읽어야 하고 숙제하는 방법도 읽어야해서 어려워보일 수 있는데 며칠지나면 적응되서 시간낭비 없이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 들을 때 제가 체크한 오답을 어떤 의식의 흐름으로 찍었는지 너무 잘 알고 계세요ㅋㅋ 그래서 너무 찔려서 1:1 수업 느낌이 납니다.

4. 동기부여 엄청 됨
선생님이 강의하실 때 화를 정말 많이 내세요. 그래서 시험도 아닌데 강의실에서 문제 푸는 것도 엄청 집중해서 풀게되요. 실수해서 틀리면 저도 정말 화나고 전치사 안 외워서 틀린 문제 나오면 제 공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서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
저는 낮에는 시간이 안 돼서 저녁 7시에 수업 들었는데 매일 새벽 2시까지 공부하다 잤습니다. 선생님 동기부여 없이는 못 했을거에요.

5. 시험 시뮬레이션 완전 좋음!
마킹은 언제 한 번 하고, part6 풀고나서 남은 시간보고 독해를 몇번부터 풀지 알려주신 거 진짜 너무 도움 되었습니다. 저는 매번 5-10문제씩 못 풀때가 많고 시간이 항상 부족했었는데 이번에 시간 안에 다 끝내서 정말 놀랐습니다!

그냥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만 하면 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