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하루의 에너지 충전소가 되는 빵빵잉글리시!

[중급] 빵빵잉글리시(중급문법+실전영어)

현재 빵빵 잉글리시를 5개월째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초급 3개월, 중급 2개월 차로 나름 장기 수강생입니다! 취업 준비를 할 때가 다 되어서 영어 회화 학원을 알아보던 중에 종로에서 내려온 선생님이라고 후기들이 빵빵하길래 선택했는데 이렇게 꾸준히 다니게 되었네요 ㅎㅎ 이전에 다녔던 스파르타식 영어 회화 스터디는 저한테 맞지 않아서 1개월도 안돼서 그만뒀었는데 지금 5개월차가 되니 뿌듯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일단 지민쌤의 빵빵잉글리시 수업은
1. 자체체작 교재로 진행됩니다! 미드에 나오는 표현들, 문법 표현들, 실제 생활 영어 대화문들, 상황별 영어로 구성되어서 알찬 수업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외워서만 영어를 익히는 게 아니라 세세하게 문법부터 원어민 표현들을 배움으로써 이해부터 활용까지 두둑히 가져가실 수 있어요. 사전이나 웹에서 찾을 수 있는 직접 번역 표현이 아닌 실제 원어민들이 구사하는 표현들을 가르쳐주셔서 바로 써먹을 수 있어요.
2. 인강이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인강을 통해서 전날에 예습과 수업날에 복습을 할 수 있고 또한 그날 그날 현장 강의 동영상을 올려주셔서 결석을 했던 날에 수업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느꼇을 때는 영상을 보는 것 보다 실제로 현장 강의를 듣는 게 훨씬 이해가 잘 되는 것 같고 쌤의 에너지도 느껴지니까 결석은 최대한 안 하려고 노력합니다.
3. 수업 후에 소량의 숙제가 나갑니다! 하지만 정말 부담되는 양의 숙제는 아니에요. 사실 영어를 익히려면 수업 시간에만 집중하는 걸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수업에 진행이 원할하기 위해, 또한 자신의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예습을 해가는 정도라 시간을 잠시 내면 누구나 다 하실 수 있습니다!

지민쌤의 수업을 추천하고싶은 이유는
1. 오전반 수업을 듣고 하루를 시작하면 쌤의 힘찬 에너지를 받아서 하루를 신나게 보내는 거 같아요! 저는 항상 피곤한 상태로 가지만 쌤은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아주 활기찬 상태로 수업을 하시기 때문에 수강생들도 다들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거 같고 영어에 대해 좀 더 자신감이 생기는 거 같습니다.
2. 영어에 대해서 다그치지 않습니다. 수강생들을 항상 북돋아주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지 영어가 안되는 것에 대해서 혼내지 않습니다. 저는 꾸지람을 들으면 더 위축돼서 자신감이 없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지민쌤 수업을 들으면 항상 기다려주시고 할 수 있다라고 해주십니다.
3. 수강생들이 정말 많음에도 불구하고 한명 한명 케어해주시고 숙제 확인도 꼼꼼히 하시고 1-2달에 한 번꼴로 무료 특강도 열어주셔서 추가적으로 얻어가실 수 있는게 많아요 ㅠㅠ

이번달부터는 프리 토킹 시간이 추가돼서 정말 수업시간이 더욱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외국 영화나 미드를 볼 때 안들렸던 표현이 들리기도 하고 자꾸 일상 생활에서 영어로 말하고 싶고 영어를 써보고 싶기도 해서 제 자신이 정말 신기한데 아직은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더 꾸준히 수업을 들을 예정이에요. 영어 회화를 고민 중이신 분들은 빵빵 잉글리시 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