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고민할 필요없이 시작하시면 됩니다 .

[주말 입문] 케쌤의 씹어먹는 왕기초 회화

늦었다고 할때가 빠른것처럼 저두 늦은 나이에 재취업문을 두드리면서 영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면서 면접을 보면서 주말에도 영어학원 수업을 들을수 있다는 정보를 듣고 더는 미루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인터넷 검색 후 영등포 신촌 종로 로 추려서 폭풍검색 후 종로 2군데 중 고민을 하게되었습니다.
종로 2군데서 자료를 보면서 의자에 앉아 폭풍검색을 하면서 켐쌤평이 너무 좋아 케쌤선생님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거의 20년 넘게 영어를 놓고 애들 영어,수학 학원비 보내는건 당연하게 생각했지 나한테 투자하는건 아깝게 생각이 들어 맘이 있었지만 쉽게 배울 맘을 못가졌지만 재취업 준비하면서 시원스쿨도 병행하는데 너무모르니 그것조차도 어려움을 느끼게 되어 취업하면 평일반은 어렵겠지하는 생각에 주말반을 등록해서 듣게되었습니다.
처음 듣는데 그렇게 어렵게만 생각되었던 문법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니 귀에 쏙쏙 잘들어오더라구요.
다른분들말처럼 문법을 이해해야 회화도 가능하다고 해서 솔직히 문법을 들을까 케쌤선생님꺼 들을까 고민 많이했었는데 케쌤선생님 수업은 문법도 알려주시면서 말할수 있게 연결해서 설명해주시고 어렵지 않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시니 영어의 용법때문에 망한 영어가 조금씩 쉽고 재미있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많이 느리고 더뎌도 앞으로 계속해서 계속 쓸꺼니깐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남들보다 느려도 좌절하지 말고 천천히 한발한발 걸어가자는 맘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재취업도 성공해서 전문 나갈때 번역기 두 개 돌려놓고 썼었지만 아직도 번역기는 돌리고 있지만 번역기를 돌리면서 잘못된 부분들을 내가 수정하면서 제가 원하는 방향을 조금씩 바꿔 써 나가는게 신기한 요즈음입니다. 너무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또 조금씩 들리니깐 수업을 들으면서도 재밌고 학원 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아이들 키우면서 쉽게 나한테 투자를 못했지만 지금이라도 기회가 주어져 나한테 투자하고 공부하고 있다는 ~ing중이라는게 제 삶의 활력소가 되고 있고 있습니다.
드디어 입문반 졸업을해서 너무 기쁘고 설레이긴하지만 초중급으로 가서도 잘할수 있을까 걱정반 설렘반을 가지고 있지만 케쌤 선생님께서 포기만 안하면 된다는 말씀처럼 저두 천천히 가더라도 포기하지않고 한발한발 나아가려고합니다. 케쌤 선생님이 도와주고 계시니 선생님 믿고 쭉 따라가려고합니다.
저처럼 영어학원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몇자 적었습니다.
무조건 캐쌤선생님꺼 들으세요. 영어의 신세계가 펼쳐질 겁니다.
케쌤 선생님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