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나의 성공적인 선택이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영어의 ㅇ도 보기 싫을 정도로 영어가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고 '이걸 어떻게 하지?' 하고 잘 할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작심삼일의 의지로는혼자서하기에 많은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너무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가 문제를 하나씩 풀어가는 걸 보며 나도 할 수 있구나 하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학원에 다니며 다른 사람들의 공부하고자 하는 의욕을 보고 스스로의 의지를 다잡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 방학기간이 아니라 사람이 반에서 20명 안팍으로 있어 쌤들과의 아이컨택이 잘되니 한눈팔지 않고 더욱 더 집중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초반으로서 숙제가 많게 느껴지고 짧은 시간에 쉽게 풀리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숙제를 다하고나면 확실히 실전 문제를 풀어갈 때 한문제 한문제 풀수있는 양이 늘어가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회화의 흐름을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과 실제로 듣고 해석해보며 더욱 잘 알게 되었습니다.
영어도 한국어와 다를바 없이 대화하는 흐름이 비슷하다는걸 알고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던 영어가 조금은 가까워진것 같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문법을 하면서 항상 책에서 순서대로만 했을 때는 의욕도 안났지만 박진영 쌤의 쉬운듯 핵심을 파악하는 수업을 들으면서 자신감을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문법도 기억에 남을수 있게 운율있는 암기 법으로 더 기억에 잘 남을수있었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응원과 격려, 무엇보다 어릴적에나 받아보던 '잘했어요' 도장이 좋았습니다. 약간의 포상으로 의욕을 낼수있게 도와주시고 도장을 다 받지는 못해도 한칸한칸 채워나가는 느낌과 다음칸은 채워야지하는 욕심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쌤들을 만나면서 영어를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