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한 달간의 ‘신촌 [메가토익] 쓰앵님들과의 토익 분투기’

[실전] 메가토익 토익 고득점, 가즈아! 850/900+ (Kevin한,김동욱)

RC코이쌤과 LC케빈쌤과 함께 토익 공부를 한 지 거의 한 달 정도 되어가는 시점에서 수강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아직 시험을 보기 전이라 점수에 대해서는 불확실하지만, 그동안의 과정을 생각해보면 한 달 전보다는 성적이 오르겠다는 200% 근자감이 있습니다!!! 이러한 ‘근거. 있는. 자신감’을 갖게 해준 우리 쓰앵님들 추천하고 싶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00 학원 다니게 된 계기
: 처음엔 책으로 ‘독학’을 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문제 분석/접근 방법 면에서 한계를 느끼게 되었고, 혼자 하는 공부였기에 학습 태도 역시 느슨해지게 되었습니다. 약 일 년이라는 시간동안 점수대가 700 초반에 계속 머무르자,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01 [메가토익]을 추천하는 이유
: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공부한다는 느낌을 아주아주아주×100 강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주변 학습 환경에 큰 영향을 받는 사람일수록, [메가토익] 쓰앵님같은 분들을 옆에 두시고, 여러분들은 그 쓰앵님들을 전.적.으.로. 믿고 가셔야 합니다!!!

보통의 다른 학원들과는 다르게, 학생이 쓰앵님들 워라밸 지켜주고 싶을 정도로... 새벽이나 주말에도 상관없으니 모르는 거 '카톡으로 질문하라' 하시고, 수업 중에 학생들 '이름' 전부 기억해서 불러주시고, 숙제검사/단어시험 매일 꼼꼼하게 확인하시면서 안 해오면 엄마한테 전화하신다고 하는 '신선한 자극'과 함께, 토익 시험 전날에는 시험에 필요한 '필기구'나 '간식' 챙겨주시는 등... 이런 사소하지만 크게 다가왔던 애정과 배려들로 더 열심히 힘내서 공부하게 됐던 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