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제목이 거창하고 주제넘게 기초반수강생이긴 하지만 수능이후로 영어를 접하지 않은 몇년동안의 긴 공백을 깰 수 있었습니다. 일단 처음에 신청하게 된 계기는 인터넷서핑중 알게 되었고 한 블로그에서 엘라쌤의 공부방식 후기글을 읽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한대목이 단어시험을 통과못하면 집에 가지 못한다는 것과 학생들 하나하나 성의껏 살펴주시는것 같아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게을렀던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수업진행방식은 여타 다른 토익학원을 다녀보지 않아서 비교는 못하겠으나 처음부터 끝까지 이해시킬때까지 세세히 설명해주시고 말씀도 정말 조리있게 잘하셔서 귀에 팍팍 내리꽂았습니다. 솔직히 영어를 안한지 오래되어서 걱정이 많이되었는데 수업을 듣고나니 걱정이 오히려 자신감으로 돌아왔습니다. 신청하길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ㅎ

RC는 문법위주로 수업하였고 단어도 틈틈이 외웠으며, 매일반 같은 경우는 단어시험이 지옥같았으나.. 어휘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LC같은 경우도 단어를 먼저보고 문제풀이를 주로 하였습니다. 문제푸는 요령같은 스킬을 많이 배웠고, LC도 RC못지않게 단어가 정말정말 중요하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쉐도잉의 중요성도 깨달았고, 그 덕분에 미미하지만 처음에100정도 안들렸다면 지금은 50정도는 듣고 나머지는 감으로 푸는 수준이지만, 이제 시작이니까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은 모든 선생님들의 고충이겠지만 똑같은걸 계속해서 설명하시느라 지겹고 힘드실텐데 마치 처음 가르치는것 마냥 성심성의껏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이제 더위도 시작되고 많이 지치실텐데 끝까지 힘내주세요~.~
엘라쌤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