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4월 월, 수, 금 저녁 반을 들었고, 지금은 5월 주말반을 듣고 있습니다.
직장 다니면서 토익을 같이 준비하는거라 다른 취준생 분들 보다는 시간을 많이 내지 못하는 것이 공부하며 제일 아쉽네요 ㅠㅠ

사실 저는 2년 전 처음 취준할 때 혜원 쌤을 처음 만났습니다.
그 때는 정말 많이 무서워서 처음에 적응을 못했는데, 지금은 선생님 팬이 되었네요 ㅎㅎㅎㅎ

제가 좋아했던 큰 이유 세가지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토익 시작하면, 가장 많이 공부하게 되는 Part 5 가르치시는 방법 입니다.
다른 강의의 경우 오늘은 관계대명사, 내일은 가정법,, 이런 식으로 문법으로 파트를 나눠서 가르치시는데, 혜원 쌤은 바로 쩌는 퀄리티의 문제에 많이 노출시키며 자주 나오는 문법 패턴을 익히고, 가산점을 얻을 수 있는 어휘도 한 번에 가르치십니다.
선생님 현강 들으시고 복습만 하시면 part 5는 틀린 개수도 엄청 줄어들고, 푸는 시간도 줄어드는 매직을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저는 가장 취약 파트가 part 5 였는데, 덕분에 RC 점수를 확 올릴 수 있었습니다. (part 5를 자신감 있게 빠르게 풀게 되니 자연히 part 7을 풀 시간이 늘어나고 RC 점수는 팍팍 오르게 됩니다)

두 번째는 LC 시간이 크지 않은 것입니다.
다른 강의들은 RC, LC 강사가 다르고, LC도 RC 만큼 가르치는데, 저 또한 선생님과 동일하게 LC는 본인이 숙제를 할 때 많이 늘 수 있는 파트라고 생각합니다.
쌤은 LC를 많은 시간을 두고 가르치시지는 않지만, 공부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십니다. 딱 말씀 주신 포인트대로만 공부하면 LC 점수도 정말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양과 질을 한꺼번에 잡은 쌤만의 자료 입니다.
처음 강의 들으시게 되면, ‘말투가 왜 이렇게 쎄지,,’ ‘이렇게 무서워서 공부 어떻게 해’ 이러실 정도로 되게 차갑고 무서워 보이지만, 선생님은 정말 학생, 가르침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신 분입니다 ㅠㅠ 공부에 열의만 있다면 어떤 반이든 정말 자료를 엄청 나눠 주십니다. 기본적으로 내주시는 숙제를 충실히 해서 인증하면, 확인하시고 추가에 추가에 추가 자료를 계속 주십니다. 이 자료들은 다른 곳 처럼 이미 나온 책들을 이용하는게 아니고, 선생님께서 자체적으로 만드신 자료 들입니다. 때문에 매달 매달 다른 책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자료만으로도 수업료 가치 있습니다 짱짱

저는 원래 공부 안하고 토익 보면 850 정도 나오는데, 2년 전에는 한달 반정도 수업 듣고 920 받고 졸업하였고, 지금은 더 고득점 받기 위해서 다시 공부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위력을 이미 경험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믿고 듣고 있고, 저만 잘한다면 ㅎㅎ 곧 고득점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두 정말 추천 아니고 그냥 강제로,,무적권,,ㅋㅋㅋㅋㅋ 들으세여 !!!!

(이번에 따고 또 필요하면 또 올게여 쌤 오래오래 해주세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