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이 처음이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데미안!

[기초]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저는 초 중 고 영어공부 거의 하지않았고 예체능 전공이라 심지어 수능도 보지 않아서 영어에 대한 기본지식이 거의 제로에 가까운 상태였습니다. 근데 이렇게 백지장과 같은 머리상태로 수업을 들어도 쏙쏙 잘 이해되고 외워지게끔 데미안만의 방식으로 재미있게 가르쳐주십니다! 매일반 수업 들었는데 1시간30분이 순간삭제되는 느낌..? 전혀 지루하지않고 오히려 수업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서 아쉬울지경이에요. 열심히 하고싶은 마음에 수강첫달이지만 스터디도 신청했는데 데미안수업 조교님들도 전부 바닥부터 이 수업으로 공부하신 분들이라 그런지 어렵지 않게 스터디 진행 잘해주시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게다가 스터디 무료니까 꼭 신청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데미안 수업은 오전10시부터 오후까지 시간이 다양하게 있는데 40~50분 단위로 RC와 LC교차수업을 해서 혹시 내가 등록한 시간대의 수업을 놓쳤더라도 그냥 다음타임꺼 들으면 된다는 점이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토익 절대 만만하게 볼게 아니고 외워야할게 끝도없이 많은데 데미안수업 말고 다른 강의 들었더라면 재미도 없고 억지로 외우다 지쳐서 못했을것같아요 ㅋㅋㅋ 처음에 등록할 때 기초반 한달 듣고 다음단계 수업으로 넘어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데미안수업만 3개월 4개월은 들어야겠어요... 그럼 실전반에 들어갔을때 훨씬 수월할것같아요.
아무튼, 영어에 자신 없고 토익공부 처음이라면 무조건 데미안!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