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미친..이 ]다

저에게 종로 미친토익은 '미친..'입니다. 지금 고등학교 시절을 되돌아보면 어떻게 등교해서 야자까지 하면서 공부할 수 있었나..라는 생각을 하곤했는데 미친토익에 다니면서 정말 안쌤&최쌤 커리를 그대로 따라간다면 비슷한 프로세스를 거치는 것 같습니다.. 제 생활 일과를 말씀드리면.. 9시 기상 -> 10시 40분 수업 -> 1시 30분 수업 -> 스터디 -> 집 도착 5시 -> 밥&휴식 7시 -> 이때부터 숙제 시작하면 12시정도에 끝나는것 같아요.. 최쌤이 듣기 몇개 틀린지 물어봤을때 항상 손을 들질 못했는데.. 마지막 주 되니까 손도 한번 들어보고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미세하게나마 좀 듣기가 들리는데? 안쌤이 알려주는 공식이 적용이 되는데?가 느껴지니까 재미도 붙고 탄력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주 3일 스터디에 참여했는데 조교님들도 안쌤풀이 그대로 다시 복습하게 되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반복학습이 되서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파짓 내기 싫어서 꼬박꼬박 단어도 잘 외워가고 열심히 참여했던게..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2. [종로YBM]

안하나 쌤: 쌤의 알씨 강의는 최고입니다ㅠㅠㅠ 애매한 것 없이 정말 공식처럼 정답이 나오니까 제가 문제를 풀고 틀려도 겁이 나질 않았어요. 완벽한 풀이가 뒷받침되서 나중엔 꼭 맞을테니까요! 근데 쌤.. 저 숙제 안해간 적 한번 있는데..저 안열공학생 아니였어요.. 그때가 처음이었는데.. 다른 학생이랑 착각하신..것 같아요.. 하필 제가 그날 잘 앉지 않는 곳을 앉아서 그랬나봐요.. 민망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숙제 잘해간 것 같아요 !! ㅋㅋㅋㅋ감사합니다

최윤선 쌤: 최쌤 너무 유쾌하세요ㅎㅎㅎㅎ 늘 힘이 나더라구요. 쌤의 긍정 아우라가 저한테도 크게 미친것 같습니다. 카운트테스트 목숨걸고 했습니다. 가끔 생각했어요.. 다른사람들이 절 어떻게 생각할까.. 너무 목숨걸고 해서..^^ 분명히 따라읽고, 1.2배속도 했는데 카운트테스트만 되면 안들리는 이유가 뭘까요?

다른사람들이 LC가 금방 는다고 하는 소리 못믿었거든요. 그런데 최쌤의 공부방식(따라듣기)으로 공부 하니까 정말 느는게 보여서 재밌게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모르는 내용만 쏙쏙 LC Tip으로 찝어주셔서 신기하기도하고..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 선택, 인터넷 서칭,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