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다른 친구들보다 늦게 토익을 시작한 편이에요.
수능보고서 대학교에서 기본 영어 수업을 이후로 영어수업은 들어본적 없었어요..
동기들에게 토익학원 물어봤을 때 가장 많이 추천했던 수업이 ★초초강추★ 수업이였습니다.

rc수업에서는 선생님이 첫날 나누어 주신 단어장이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꼬박꼬박 단어 외워가고 숙제도 했더니 수업 막바지에는 틀린 갯수가 많이 줄었다는 것을 몸수 느낄수 있었어요. 또한 수업할 때 선생님께서 해석을 한 문장씩 정확하게 해주셨기 때문에 혼자서도 그렇게 꼼꼼히 읽기 위해 노력했던게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계속 반복되는 문법도 되풀이해서 계속 언급해주시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외워지고 뭐가 중요한 문법요소인지 감이 딱 오는 수업이였어요

LC는 하프테스트로 나눠주신 문제가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꽤 많은 양이긴 하지만 숙제 하면서 앉아있는 시간도 늘릴 수 있었고 지루하지 않게 엘씨공부를 했던것 같아요. 요즘 엘씨 문제에 대한 경향도 알려주시고 해서 아...엘씨가 이렇게 나오구나.. 라는 감을 잡을 수 있었던 수업이었어요.

★초초강추★수업의 가장 큰 메리트는 특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모닝특강은 항상 신청하긴 했지만 듣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항상 가서 문제는 받아왔고 틈틈히 숙제 다 하고 시간 남을 때 마다 풀곤 했습니다... 특히 런치특강은 엘씨100문제의 위력을 알게 해 줬던 특강이였어요... 고사장에서 시험 보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라고 느낄 수 있는 특강들이였습니다.

저는 9시 20분 수업을 듣고 11시에 시작하는 스터디를 하고 1시에 런치특강을 듣고 학원에서 나왔어요
스터디를 하면서 혼자 서는 감으로만 외웠을 것 같은 단어를 정말 꼼꼼하게 외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스터디 조교님께서 꼼꼼하게 관리해주시고 설명도 기똥차게 해주셔서 스터디 시간이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특히 팀원분들도 다들 열심히 하셔서 더 열심히해야겠다고 자극받았었던 기억이 ...
스터디 강추합니다!!!!

단시간에 점수를 만들어야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추천해요. 매일 학원에 가면 유인물을 정말 많이 나눠주시기 때문에 공부해야할 양이 많지만 그만큼 점수도 빨리 오를 수 있다는 말이니까요...
매우매우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