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임한빈 토익스피킹 수강후 50점 상승☆

★전국 YBM 토스 공식 1위★임한빈토스/4주반

토익스피킹 100점에서 수강 후에 150점 달성했습니다!

우선 저는 토익스피킹에 정말 자신없었던 학생입니다. 대학교 이후에는 거의 영어를 하지않았고, 거의 영포자였습니다.
2년 전에 학교에서 토익스피킹 점수를 요구해서 처음 쳤던 토익스피킹 점수가 100점이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대부분 6나 7이었는데 저는 레벨 4였습니다.
때문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더더욱 없었고, 결국 취준 시기가 되서야 다시 토스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네이버 후기를 보고 임한빈 토익스피킹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워낙 영어는 자신이 없어서 2주반은 안될 것 같아, 4주 매일반을 신청했습니다.
시작점이 저랑 비슷한 분들은 2주반은 좀 힘드실 것 같아요. 최소한 3주반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선 저는 수업 스타일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제점을 함께 파악하며 학생들과 토론을 하면서 해결책을 하나씩 차근차근 완성시키면서 수업하십니다.
이것이 4주동안 매일 쌓였습니다. 처음에는 입도 뻥긋하지 못하던 제가 그래도 어떻게든 쟤 의견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제가 가장 마음에 든 것은 핸드아웃 자료입니다. 핸드아웃 자료로 파트 5,6에서 자주 나오는 유형별로 문장을 싹 정리해놓은 자료를 나눠 주시는데, 그게 저에겐 엄청나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5월 18일자 시험에서 파트 5와 6 모두 핸드아웃 자료에 있는 문장들로 완벽하게 1분을 채웠습니다.

그리고 실제 고사장에서 실전처럼 연습시켜주는 것도 정말 장점입니다. 제 생각에 토스는 정말 실전경험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임한빈 토스 수강 후 첫번째 시험 때는 실전 연습을 거의 하지 않았고, 열심히 복습만 했습니다.
그리고 4월 27일 시험에서 파트3에서 제가 한번도 생각해본 주제가 나왔고, 당황했습니다. 파트 3를 어버버 넘어갔고 그 여파로 파트 4까지 망쳤습니다.
5 6는 그냥 어버버하는 수준으로 말하고 나왔습니다. 120점이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옛날에 혼자했을 때보단 훨씬 좋은 결과긴 하죠 ㅎㅎ..

그래서 첫번째 실패를 맛본 후 두번째 시험은 일주일을 더 준비했습니다.
4일 정도는 4주동안 수업 내용을 거의 완벽하게 암기했고 3일 정도는 임한빈 선생님이 주는 추가자료를 통해 실전처럼 연습했습니다.
파트 5 같은 경우에는 이때쯤 되니까 문제점 파악은 거의 대부분 맞았고, 15초 안에 해결책 무조건 1개이상은 생각이 나더라구요.

자신감을 갖고 두번째 시험에 응시해서 파트 5와 6를 1분 꽉 채워서 얘기했습니다. 파트 3에서 살짝 실수를 했고, 나머지 부분은 대부분 정답을 얘기한 것 같아요.
그래서 사실 레벨 7을 기대했는데 아쉽게 150점을 받았습니다. 제 학교 졸업요건이 140점이라서 원래는 이 점수 이상을 받으면 그만하려고 했어요.
사람 욕심이 끝이 없다고.. 7 받을 때까지 또 해보고 싶네요. 일단 다른 것 좀 더 준비하다가 저는 7 받기위해서 시험 한번 더 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시험당일날 10시부터 한시간 반동안 특강해주는 거 진짜 좋아요!!! 꼭 특강일에 시험치셨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시험 직전에 뭘 보기도 애매하고, 뭘 해야하나 싶은데 선생님이랑 같이 워밍업해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학원 수업 종강한 사람도 듣게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