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토익을 언제 본지도 기억안나고 영어가 뭔지도 흐릿해질 시기에 듣게 되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까지 영어를 들을일도 문제를 풀일도 생각만 늘하다가 어느샌가 숙제를 매일 하면서 힘들게라도

영어 공부를 차근차근 다시 시작하게 된거같습니다. 그동안 감으로만 풀고 했던것들이 왜 그런이유에서 답이 되었는지도 알게 되었구요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목소리와 수업을 이끌어 나가시는게 너무 뛰어나셔서 솔직히 LC지하철 토익이나 문제 풀면서 가끔 선생님의 목소리가 옆에서 들립니다 선생님 특유의 말투와 해설해주실때 그 파워풀함이 LC듣다보면 갑자기 훅 떠오르곤 합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수업에서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는 많은 것들도 알려주시는것도 좋았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강의를 들으면서 내가 알던 단어의 뜻과는 다르게 진짜 토익에서 쓰이는 단어의 뜻 같은것도 너무 잘알려 주시고 저는 파트 5 ,6 가 정말 답이 없다고 느끼고 여태까지 살았는데 예전보다 많이 나아지는걸 느끼게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단어와 연관된 페러프레이징 단어도 많이 알려주시고 무조건은 아니지만 그래도 답이 많이 되는 것들 주로 나오는 것 위주로 알려주셔서 좋고 파트를 가리지 않고 자주 나오는 단어들은 연관지어서 설명 잘 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수업의 시간내에 하루에 진도를 밀리지도 않고 딱딱 다 마무리 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학원 오자마자 풀어야하는 RC단어와 쪽지시험 같이 학원도착부터 시간을 낭비 하지 않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처음 수업들었을때 정말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시간 속이시고 수업하시는줄 알았습니다 . 그만큼 몰입도 잘되고 이해도 잘되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른 원하는 점수 얻어서 후기 다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