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 초초강추 수업을 듣기 된 동기

ybm을 4년동안 다니면서 여러 선생님의 강의(class)를 들었지만 점수가 나오지않아 계속해서 다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전 수업방식과는 다르게 핸드아웃교재와 문법위주의 수업이아닌, 독해도 꼼꼼히 다루어주시고 새로운 팁(?)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학생수도 많지 않아 학생과 교감하는 수업이였던것이 느껴졌고 너무 재밌으셔서 잠도 안옵니다!!ㅎㅎ
친구 추천(recommend)으로 오게되었지만 정말 후회(regret)없고 왜 이제서야 들었나, 예전부터 들었으면 일찍 끝낼 수 있었을텐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2) RC 수업에 대한 장점

일단 핸드아웃(handout)교재를 통해서 시험에서의 비중이 적은 문법위주의 수업에서 벗어나 실전감각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십니다.
문법은 시험에 나오는 필요한 부분만 짚어주시고 문제(question) 다룰때 중요한 부분을 핸드아웃교재를통해 설명( explain)해주십니다.
그리고 너무 재밌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LC 수업에 대한 장점

시험장에서 더 잘들릴 수 있도록 연습을 많이 시켜주십니다.
1.2배속이나 약간의 소음이 들어간 음원을 들으며 듣기 실력을 키워주십니다!


(4) 특강을 듣고 느낀점

특강은 수업이 끝나고 바로 시작하는 타임이라 항상 들었는데 너무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100문제를 연달아 듣기엔 의지도 부족하고 그럴 기회(opportunity)가 별로 없었는데 거의 매일 특강을 들으며 실전문제를 풀고 파트별 문제를 익힘으로서
푸는 방식에 대한 능력(ability)이 늘었습니다.


(5) 스터디가 대해 느낀점

스터디는 오티만 참여하고 맞지않는것같아서 참가하지 않았지만 체계적으로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었고,
조를 나누어 문제를 풀다가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조교님(?)이 바로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혼자서 풀고 해설을 보며 오답을 하는것보다 또래인 분들과 서로 틀린부분에 대해 설명해주고 비슷한 눈높이에서 이야기 하다보니 더 이해가 잘가고 편했습니다.


(6)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이제(now) 시험이 4일 남았는데 열심히 가르쳐 주신만큼 점수가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재미있고 확실하게 공부하는 법을 배운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ㅠㅠ
처음에는 영어가 들리지도 않고 단어가 부족해서 풀 수 있는 문제가 별로 없었지만 지금은 풀 수 있는것 뿐만아니라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정말 신촌 초초강추 강추합니다 꼭 들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