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50대 아줌마도 합격하게 만드는 폴린 쓰앵님....감사합니다.(150 달성!!)

[주말반]6월 8일 개강 Lv.6~7 목표 폴린's 토익스피킹

진짜 후기 쓰기 싫어하는 1인 입니다.
제목에서 대충 제 나이를 가늠하시리라.....(참고로 인터넷만 할 줄 아는 캠맹 회사원이자 주부입니다)

회사에서 업무상 영어를 많이 쓰기도 하지만 승격 심사에서 가산점을 받기 위해서 늦은나이에 토익과 토스를 시작했어요.
솔직히 토익 RC랑 LC는 어느 학원에 가서도 선생님 숙제 잘하고 스터디 잘하면 무난히 750점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토스는 다르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영**, 파** 모두 두루 두루 거쳤습니다.
140점 넘기가 힘들더라구요, 목표는 150인데 말이죠....
근데...폴린 선생님 만나고 토스의 다른 세상을 맛본것 같습니다.
선생님은요....

1.꼭 필요한 것만 찝어서 가르치십니다.
어렵지 않았어요.
선생님 수업 하루 들었던 수강생의 후기에 보니까 선생님 수업 힘들다고 했던 학생도 있던데 그건 아예 토스 공부를 하지 않겠다는 학생인 듯 합니다.
선생님 외우라는 것 반드시 외우세요.( 몇개 안됩니다...20대 친구들은 맘먹으면 금방 외우실거예요)

2.열정이 엄청나세요.
제가 영**, 파** 수업 들을때도 선생님 모두 훌륭한 분이셨어요.
근데 폴린 선생님처럼 자기 학생들 꼼꼼히 피드백 해주시는 분 처음입니다.
한명씩 코칭해 주시느라 수업시간 넘기는건 예사구요 ( 항상 죄송했어요)
감사한 일이죠. ( 물론 학생입장에서는 다른 수강생 앞에서 코칭 받는게 많이 부담스럽지만요 ㅎㅎ, 등줄기에 땀 납니다 ㅠㅠ)
질문은 언제든지 환영이셨고 제가 죄송할 만큼 친절한 답변에 여쭤 보기가 매번 죄송했어요.

3.비교 불가한 엄청난 양의 토스 관련 자료(완전 강추입니다)
솔직히 저는 선생님 카페에 올려진 파트별 연습문제 및 실전 문제는 제게 너무 감사했어요.
장담하건데 카페 실전 문제만 다 풀어 보셔도 무조건 해당 점수 달성 가능할 겁니다.
토스 문제의 유형 파악을 파악하고, 방대한 자료를 모아서 파트별로 분류하고, 또한 가장 실전과 같은 분위기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라는 생각만 들더군요. 내가 부족한 PART만 집중 공략해서 공부하기 엄청 좋았아요.
(이런 자료 수집을 위해서 매주 토요일 오후에 시험도 빠지지 않고 보시고 바로 문제 풀이까지 해준신답니다)

20대,30대, 저처럼 40-50대 직장인도 포기하지 마세요!!!. 화이팅 하세요!!!
폴린 선생님과 함께 시작한다면 무조건 가능입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폴린 선생님 !!!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젠 토익,토스 모두 졸업해서 자주 못 뵙겠지만 서면 가면 종종 들를께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