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토익 만점을 맞기 위해, '수업 선택'을 방황하는 이들에게(feat.토미=토익)

[실전] 토미토익 쉬운 문풀 800/900+ (토미)


3주 전, YBM 사이트를 들락날락 거렸던 저의 모습이 어른거립니다.
그동안 저는 토익을 혼자 공부했었습니다.
혼자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죠.
네, 물론 혼자서 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고득점을 올리려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바로 "토익을 잘 아는 이... " 그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현 수업을 선택하기 전, 몇 개의 강의 평가를 들여다봤습니다. 어떤 수업을 들을지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오전에 하는 토익반, 한 대형강의를 들었지만 결국 토미토익 수업으로 변경해 듣고 있습니다.
처음 토미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바로 이 두가지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LC와 RC 둘다 가르칠 수 있는 선생님이면 뭔가 이유가 있겠다"
"YBM 출판의 교재가 아니라 본인이 만든 교재를 쓴다고? 흠 그러면 뭔가 이유가 있겠다"


토미 수업을 듣고 있는데 이 수업은 제 생각을 뛰어넘는 고품격의 질을 갖고 있더라고요.
첫 번째, 10년치 토익 시험을 분석하시는 토미쌤, 정말 신기할 정도로 모든 자료를 다 갖고있는 토미, 그 저작권은 토미에게만 있으므로
토미 수업을 들어야만 받을 수 있는 것. 정말 좋은 퀄리티의 자료를 갖고 있어요.
(feat. 솔직히~~~ 말씀드리면 책 받잖아요? 그럼 뭐가 너무 많아서... '아 뭐야... ' 이런 생각 했거든요? 근데 그냥 그 책들고 수업만 받잖아요? 그럼 다 ~~~ 자기에게 살이 되고 피가 되는 최고의 재료가 됩니다.)

두 번째, 효율적으로 수업을 가르칩니다. 그동안 리스닝은 많이 들어야만 되는 줄 알았어요. 아 물론, 절대적으로 많이 들으면 나아지겠죠.
근데 "어떻게, 어디에 포인트를 두고" 들을것이냐, 공부할 것이냐에 따라 달라요. 저는 이걸 토미 쌤 통해서 배웠습니다.
(feat. 다른 선생님들 다 가르쳐주는것같죠? 제가 다른 수업 들어봤는데 그런거 안가르쳐.. 아니 .. 못 가르.... 여튼 흠... 토미 들어보세요.^^)

세 번째, 절대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습니다. 토미는 진짜 대놓고 구체적으로 가르쳐요.
Q. 선생님 이거 왜 틀린거에요?
A. (가끔 이런 경우가 있죠.) 아, 그게 더 자연스러워
(....토미는 달라요.)
Q. 선생님 이거 왜 틀린거에요?
A. 있잖아 말이야. (부시럭부시럭) (눈 앞에 10년치 토익 자료들이 펼쳐진다. 정답, 오답 될 확률... ) 이런이런 이유로 틀린거야.

네 번째, 토미수업의 마지막 자랑이 있다면, 바로 "스터디" 입니다.
보통 학생들끼리 스터디하면 이상한 방향으로 '함정, 오류'에 빠지는 경우가 많잖아요.
토미 스터디는 "민쌤"과 함께하기에 그럴 일이 절대 없습니다! (Awesome!)


정리를 하면...
지금 이 글을 읽으면서 타 수업 선생님들에 비하면 토미수업은 별로 안 유명한 것 같은데..
네, 그럴 수 있어요. 왜냐면 제가 그런 생각 했거든요^_^ 그러면 일단 하루만 들어보세요.
YBM Rule에 의하면 '수업 3일 이내에 몇 퍼센트 환불 혹은 수업 변경'이 가능하다고 알고있어요. (feat.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으니 절대 신뢰 금지)
직접 수업 들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강조하자면, 학원에서 '강조하는 수업' 무조건 좋겠지 이러면서 듣지 마시고, 각자 귀한 돈 내고 듣는 거잖아요? '좋은 선생님' 찾아서 수업 들으시길 ^-^... 이제 저는 공부하러 총총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