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긴가민가 하면 그냥 토미선생님한테 오세요!!!

[실전] 토미토익 쉬운 문풀 800/900+ 3주 (토미)-5/2 개강!

5월 매일반 9시 20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처음에 다른 반들과 비교를 해보고 선생님이 하나 하나 집어주신다는 후기를 보고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토미 선생님 추천드리는 이유 들어갑니다.

첫째, 특강....

특강이 진짜 많아요. 저는 9시 20분 부터 11시 까지 수업을 듣고있는데 수업 전 1시간 동안 파트7을 특강으로 풉니다.
그리고 수업 끝나고 11시부터 1시까지 스터디를 진행해요. 토미쌤의 부인이신 민쌤이 스터디를 진행해 주시는데
파트 5와 단어를 중점적으로 알려주십니다. 진짜 스터디 짱짱
그리고 스터디 끝나면 1시간 동안 LC 100문제 즉, 1SET를 풀어요.
그러면 2시가 됩니다.
8시 부터 쉼없이 달리면 2시가 되어있어요. 특강 진짜 많죠...ㅋㅋ 근데 진짜 다 도움이 되요.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모두 참여하시는걸 꼭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교재.....

수업 들으면 교재 볼때마다... 와 이건 진짜다.....싶어요
토미샘이 직접 만드신 교재를 사용하는데 10년치 토익을 분석하셔서 이단어는 답으로 나온적이 없다! 이런것들도 알려주세요..
수업들으면 기밀사항이 많아서 다 오픈하지 못하지만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그냥 들으세요

세번째, 과자...

선생님이 배고픈 학생들을 위해서 맨뒷자리에 과자와 커피, 차 등을 항상 구비해 두세요.
아침 못먹고 오는 학생들에게 정말 큰 위안이 되는 과자입니다.
배고프다고 말씀드렸더니 이제는 삶은달걀을 가져와 주세요... 정말 감동입니다.
학생들의 말 하나 하나 섬세하게 배려해 주시는 그런 선생님 입니다.

마지막, 숙제.....

숙제가 매일 있어요 그냥 매일있어요....ㅋㅋ 근데 진짜 매일 하면 도움이 되는 숙제들 이에요..
사실 저는 매일 8시부터 2시까지 수업듣고 집에가고 밥먹고 하면 5~6시가 되어버려서 복습하다가 하루가 다가버려서 숙제는 많이 못했어요
하지만 선생님 커리큘럼 따라만 가면 무조건 점수상승은 될거라고 자신합니다.

토익학원을 다녀본 적이 없고 혼자 2주 독학해서 735점을 받고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체계화 되게 가르침을 받고 있다고 생각이 들고, 열심히 따라가면 점수가 오를것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 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