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3월부터 시작해서 4월듣고 5월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진짜 공부를 안했습니다. 숙제도 잘안해가고 복습도 잘안하고 그래서 사실 점수 안나올줄 알았어요. 근데 이상하게 100점씩이지만 오르고 있는게 신기하기만 한데
아마도 그이유가 수업만큼은 꼭 챙겨 나오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강같은 경우는 선착순이 늦어서 못간적이 몇번 있었지만 정규수업은 한번도 빠진적이 없거든요.
그 만큼 철홍쌤 수업이 명품이라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lc는 물론이고 이전에는 까다롭고 방대해보이던 rc까지 진짜 필요한것만 골라서 찝어주시고 기존의 잘못된 엉터리 방법들을 갈아 엎어서 제대로된 영문법을 가르쳐주시니 혼자서는100의 양을 해야했다면 철홍쌤과 함께라면 공부의 양이 10분에 1로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진짜 중요한건 다른 학원 수업들어보면 하루 단어 100개, 200개 외우기 같은 숙제를 내주는데 철홍쌤 수업엔 그런거 없습니다. 들어 보시면 압니다. 단어를 진짜 핵심만 콕콕 찝어서 중요한것만 추리고 추려서 알려주십니다. 근데 그게 진짜 시험에 다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철홍쌤이 언젠가 교육부의 높은 자리에 가셔서 대한민국의 잘못된 영어 교육을 갈아 엎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님 철홍쌤의 방식을 이어받은 제2의 누군가가 그렇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만큼 철홍쌤의 수업은 복잡한 영어를 명쾌하고 명확하게 알려주십니다.
토익점수를 올리고 싶으신분들은 철홍쌤 수업을 꼭 들으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