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한달 김철홍 선생님 수업 610점----->810점 (200점 상승 후기)

[1개월단기속성]김철홍 술!해!기! 급상승토익(750+목표)

610점----->810점 (200점 상승 후기)

안녕하세요!ㅎㅎ
저는 타토익 학원과 유명하다는 토익 인강을 들으면서 600점대에서 오르락 내리락하던 학생이였습니다.
그러다 김철홍 선생님을 만나 한달만에 700점대를 거치지않고 단기간에 800점을 넘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수업했던 내용만 수업후에 한번 더 보고 숙제만 해갔는데도 성적이 많이 올랐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짜집기 기출이 아닌 선생님께서 직접만든 진짜 기출 문제와 외우기만하는 단어나 문법이 아닌 그때 그때 문장을 만들어 주셔서 함께 바로 학생의 입에서 답이 나올 정도로 함께 호흡하며 했던 수업 덕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선생님은 책을 보지 않고 바로바로 예시가 나와서 수업이 스무스하게 진행됩니다.굿또꿋!!)

그리고 선생님의 "똥그라미 토익"을 알게 되면서 단어를 몰라도 풀 수 있는 문제들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문제풀이 시간단축의 비법입니다!!)

RC는 한시간정도 되는 수업을 정말 탄력적이고 알뜰하게 수업하십니다. 정말 학생 한명 한명의 이름을 외워주시고 눈을 맞춰가는 수업은 김철홍선생님 수업의 최대 강점이 아닐까 싶습니다.(선생님의 관심으로 좀더 열심히 해야지겠다라는 의지가 생기게 됩니다!히히)

처음에는 750+수업이라서 내가 750수업에 맞을까 라는 생각도 했지만 750+은 다양한 점수의 학생들이 이미 수강을 하고 있었고 문제를 풀면서 찝찝했던 것들을 선생님도 다알고 계셔서 설명해주십니다 (깔끔하게!ㅎㅎ)
제가 몰랐던 시험칠때의 나쁜 습관들을 다 잡아주셔서 더 문제 풀이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ㅎㅎ
저는 항상 RC시간이 부족해서 마지막은 거의 찍는데 선생님과 시간단축하는 법을 배워서 이번에 한 지문정도 더 풀 수있는 시간을 벌었습니다.

LC는 선생님과 발음연습과 소거법을 통해서 공부했습니다. 정답 잡아내는 포인트를 선생님과 함께 음원을 들으면서 진행했습니다.

듣기는 풀면서 내려놓는 법을 많이 배웠습니다. 몇 문제 정도는 줘도 된다 라는 말에 지나간 문제에 미련을 버리는 연습을 많이하니 정말 시험장에서 못들었는 문제가 있어도 쿨하게 넘기고 다음 문제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lc만 475점을 받았습니다ㅜ
감격!!ㅜㅜ미련을 버리는게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선생님과 함께 해서 안심하고 넘어가서 높은 점수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매번 수업을 흡수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저는 RC와의 전쟁을 위해서 5월달도 철홍쌤과 함께!ㅠ^ㅠ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