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처음 시작할 땐 친구가 이 강의를 찾아서 그냥 아무생각 없이 수강신청을 했었어요. 그때 제가 졸업학기를 마치고 난 후였고 졸업식만 남겨 놓은 상태로 그냥 하루하루 보내고 있었기 때문에 뭐라도 시작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수강신청을 했어요. 막 자격증시험이 다 끝나고 공부를 안하던 상태라 처음에는 조금 힘들었어요. 근데 먼저 선생님이 너무 웃겨서ㅋㅋㅋ 계속 수업을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영어를 배워왔었지만 이렇게 영어를 배우는 것은 처음이였어요! 일단 수업 들을 때 생각하게 돼요. 전 집중력이 짧은 편이라 수업시간 때 멍때리는 일이 많았는데 영준쌤 수업은 영어에 대해 계속 생각하게 해요. 모르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어떨거 같은지 각자 생각해보고 말해보면서 수업하다보니 더 기억에 오래남는 것 같아요.
그리고 선생님이 개인개인 상담을 엄청 잘 해주시고 잘 기억해주셔서 각자 상황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같이 고민해주셔서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 원어민 발음을 듣고 리듬을 기억해서 따라하고 선생님께서 하시는 발음도 들으면서 계속 입으로 하다보니까 LC할 때도 더 잘 들리는 것 같아요. 수업시간 때 외우는 문장을 집에 가면서 갑자기 되뇌이게 되는 것도 있고 외우다보니 어순에 대해서 아주 조금은 알 것 같아요.
토익 시험에도 좋지만 영어 실력 상승에도 아주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외국인이 말걸면 한 단어, 두 단어씩 말했던 제가 이제는 짧지만 문장을 말할 수 있게 되엇어요ㅋㅋㅋ 정말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이 수업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