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이 수업 듣고 달마다 점수 앞자리가 바뀌었어요!

[기초]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저는 기초를 탄탄하게 공부하고 싶어서 작년 12월부터 이 수업을 들었습니다!!
몇년간 영어랑은 담을 쌓고 살아서.. 기초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 수업을 듣기 시작했는데, 처음 2달은 수업이 너무 재미있어서 수업을 열심히 들었어요! 근데 복습과 개인 공부를 일체 안해서... 점수가 전~혀 오르지 않았어요..ㅋㅋㅋ

그래서 2월부터는 정신을 차리고! 수업시간에 배운 문법을 바로 복습하고, 노트에 적어가며 암기했어요! 쌤의 요상한 암기 공식 있잖아요..ㅋㅋㅋㅋ 그게 외울때 진짜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조교님이 관리하는 스터디에서 part5 문제 리뷰를 하면서 문법을 문제에 적용시키는 연습을 했어요. 틀린 문제를 오답노트에 정리하고, 몰랐던 단어를 단어장에 정리하며 암기하는 것을 계속하다보니!!! part5 문제들이 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어? 이거 인어카트네~ 와 이건 캣파워다..!’ 이런식으로 요상한 암기 공식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해요~~ 물론 이렇게 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려요.. 저는 스터디 문제 풀고 리뷰 숙제 하는데만 거의 2시간씩 걸렸어요! 그래도 문제 하나 하나 꼼꼼히 리뷰했던게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처음에 part5를 일단 마스터하자는 생각으로 part5만 공부했어요! 그러다보니 외워둔 문법을 적용해서 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part5 문제 풀이에 어느정도 익숙해져서 이제는 part6,7의 문제에 외워둔 문법을 적용시켜 독해를 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LC는... 단어부터 외웠어요! 쌤이 LC 수업에서 동의어와 빈출 어휘 잡아주시잖아요. 그것부터 빠삭하게 외웠습니다! 그러면서 part2를 중점적으로 공부했고, part2 문제가 어느정도 들린다 싶을 때 part3, 4를 공부했어요! 저는 더도말고 덜도말고 쌤이 수업시간에 숙제 내주신만큼만 공부했습니다.. 적어보여도 틀린 문제 다시 듣고 받아쓰기 하고, 모르는 단어 암기하다보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근데 이것도 하다보면 익숙해져서 또 할만해요! 듣기는 쌤이 수업시간에 말씀하신 것처럼 매일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12월부터 2월까지 500점대에서 머물러있던 점수가 3월에는 600점대로, 4월에는 700점대로 껑충껑충 오르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예!!!!!!

저 정말 기초가 부족했는데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해 주시는 데미안쌤의 좋은 강의 덕분에 점수가 계속 오르고 있어요! (최고의 강사..!) 그러나 제가 위에 말했듯이... 아무리 좋은 강의를 들어도 복습과 암기를 하지 않으면 점수가 오르지 않기 때문에, 복습과 암기 꾸준히 하시고 스터디도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데미안쌤 스터디도 정말 좋아요. 조교님들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끝으로! 쌤이 항상 수업시간에 토익은 ‘끈기’라고 하시잖아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점수는 반드시 오르는 것 같아요.
그러니 포기하지 마시고 내 점수가 오르는 재미를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힘이 생기잖아요!!!
그럼 목표를 향해 모두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