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고3까지의 공부를 마지막으로 약6년간 영어를 거들떠 보지도 않은 저에게 토익을 공부한다는 것은 백지장에서 시작하는것과 같았습니다. 시작이 매우 두려웠고 걱정이 앞섰었죠. 집가까이에 있는 타 학원에 한달반정도 입문반을 들었고 연습삼아 시험을 본 결과 21살때 아무것도 모르고 봤던 모의토익과 점수가 똑같이 나왔습니다. 수업방식도 마음에 들지 않았었고 점수도 전혀 오르지 않아 학원을 옮기겠다는 결심을 했고, 평소에 매사 열심인 친구의 추천을 받아 신촌에 다나와 토익을 듣게 되었습니다.

두달안에 끝내고 싶었던 저는 중급반한달, 실전반 한달을 들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나와를 다닌 후 한달만에200점이 올랐고 그 보다 2주 후 70점이 더 올랐으며 지금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최근에 본 시험은 풀었을 때의 느낌 상 더 오를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업진행도 마음에 들고 선생님들도 너무 좋으시고 잘 가르치십니다. 중간중간에 알려주시는 꿀팁들도 진짜 알차고요. 그리고 만약 하시게 된다면 스터디를 꼭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부량부터가 엄청나게 차이나고 그게 그대로 실력으로 반영됩니다.

같이 수업 들은 분들 중에 다른데로 옮기시거나 만족하지 못하는 분은 한 분도 없었습니다. 다들 여기서 목표점수 찍으시고 점수 갱신이 필요한 분들도 재등록 많이들 하십니다. 다니는 동안 진심으로 좋았어서 구구절절 써봤네요.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