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영어 자체는 좋아하지만 입도 못 떼는 상태라..ㅠㅠ 직접 부딪혀 보고자 회화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했지만 지금은 수강하길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이른 아침수업이라 처질만도 한데 힐러리쌤은 항상 열정적인 자세로 수업을 이끌어 가주세요. 덕분에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재밌게 수업 들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 내용은 교재와 부교재에 나오는 표현들을 쉐도잉하고, 쌤이 수업 중간 중간 질문을 던지셔서 까먹지않고 표현들을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뉴스를 통해 화제되는 내용과 새로운 영어표현들을 배웁니다. 발음에 대한 부분도 특히 원어민식 발음과 억양의 강세까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숙제로는 문법문제 풀이와 당일 배운 표현들을 녹음해서 보내는데 피드백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셔서 세심함에 깜짝 놀랐어요.
선생님은 ppt도 만드셔야 하고, 학생들 문법 숙제 검사에 녹음한 것도 듣고 피드백에, 카톡으로 ppt내용도 보내주시고.. 바쁘실텐데도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합니다.

수업 준비와,학생들을 대하는 태도 하나 하나에서 진정성이 묻어납니다. 누구나 이렇게는 할 수 없기에 정말 대단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보내주신 파일로 복습까지 하면 배운내용을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원어민 선생님인 Chiedza쌤은 상냥하시고 유쾌한 분이세요. 당일 배운 표현을 파트너와 함께 대화하며 적용하는데 잘못된 표현이나 생각나지 않아 말을 못 하고 있는 부분들을 선생님이 옆에서 지도해 주십니다. 준비해 오시는 게임이나 내용들도 재미있고 유익했습니다!
얻어가는게 많은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Hilary쌤 Chiedza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