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곧 어학연수를 가는 직장인입니다.
현재 1개월 차인데, 우선 한마디로 말하자면 너무너무 후회됩니다ㅠㅠㅠㅠㅠ 이제야 제게 맞는 수업을 찾게된걸요..ㅠㅠ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기초를 잘 다지고 나갈 수 있었을텐데, 그 점이 아쉽습니다. 또, 더더더더 과거에 제가 케쌤을 만났더라면 지금처럼 뒤죽박죽이 아닌 체계적이고 질서있는 영어를 하고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제라도 만났으니 저는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거란 믿음이 생겼어요(제가 자신감이 부족한 편인데 케쌤덕에 믿음과 자신감이 생겼답니당)


케쌤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에요..작년에 호주로 워홀가는 친구가 출국 전에 들었던 강의라며 완전 추천해주었고, 처음엔 작문수업이라고하여 생소하기도하고 이 수업이 과연 나에게 도움이 될까? 라는 의구심도 들었지만 딱 3회차부터 제가 구조를 이해하고 있더라구요.
친구 밥사줬습니다ㅋㅋㅋ 정말 지금껏 여러 쌤들의 여러 강의를 들어보았지만 이렇게 학생들과 소통하시며 본인만의 스타일로 쉽게쉽게 알려주시는 쌤은 처음이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각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열정과 노하우로 정말 쉽게 알려주세요. 잘 따라가기만 한다면 저처럼 한달만에 케쌤에게 푹 빠지실거에요^__^



종로에 있는 여러 어학원, 여러 대표 강사님들에게 들은 강의만 열개가 넘지만 드디어 정착하게됐네요!!
특히 저처럼 어학연수가시는 분들이 들으시면 정말 도움 많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문법을 잡고 가면 가서 더 빨리 늘테니까요! 그리고 현지에서 많이 쓰는 문장도 따로 정리해서 강의해주셔서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가서 바로 쓸만한 어휘들이라 강의해주시는 1분 1초가 소중했습니다.


영어 공부법 알고싶으신 분은 꼭 수강하시면 좋겠어요.
영어 마스터 하고싶으신 분, 영어를 애매하게 할 줄 아는 분, 문법에 자신이 없으신 분, 그냥 영어 강의 찾고 계시다면 케쌤 찯으시면 될 것 같아요!!
든든한 케쌤만 믿고 영어공부 합니다. 감사해요 케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