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후기

[초급]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1.앤샘의 아쉬운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됬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27살 정준호라고합니다. 어렸을때부터 요리를 좋아해서 20살때부터 요식업에 종사하면서 올해초까지 일을 하고있었습니다 항상 요리에만 집중해왔던 제가 살아오면서 어느순간 언어를 잘 하는 사람, 여행을 많이 다니는 사람, 해외 문화나 예술 등등 저와는 다르게 살아온 사람들을 만날 기회들이 있었습니다 그 사람들과 대화를 하거나 무언가를 같이할때면 '아.. 세상이 참 넓구나 내가 아는거말고도 정말 즐거운게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고는 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그들을 따라하고 싶었던건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그 기회가 저에게는 터닝포인트가 된거같았습니다. 그러던 중 두 번의 해외여햏 기회가 있었고 저에게 있어서 그여행이 너무나도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줬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 늦기전에 언어를 배우고 언어를 통해서 내가 모르는 다른 즐거움을 찾아보고 싶었고 어려서 부터 해왔던 요리를 이제는 취미로해야겠다고 생각할만큼 언어에대한 관심이 생기고 점점 확신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 영어를 선택하게 되었고 학원수각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어학원을 찾아보던중 지인의 추천으로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알게되었고 제가필요한 기초 문법을 제대로 배울수있겠다고 생각해서 수강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

2.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현재 저는 영문자글 통해 할 수있는 직업군을 생각하고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기초 영문법이 필요하고 절실합니다. 그 이후에는 현지에서 쓸수있는 회화나 개념을 이해하고 응용할수있는 그런 영어공부를 하고싶습니다.
하지만 제 목표는 단순직업을위한 영문작뿐아니라 제가 해외여행을 너무 재밌게 다녀와서 여행을 다니면서 그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대화할수있는 그런공부를 하고싶습니다. 또 한 각종 언어의 관련된 자격증도 취득하고싶고 너무늦지는않았지만 이른 나이가 아닌 지금 저는 더 늦기전에 워킹홀리데이도 생각 중에있습니다. 지금은 그저 선생님을 믿고 따르고 열심히 배워서 나중에 제대로 상담해보고 싶습니다.

3.앤샘의 아쉬영 첫 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첫 수업을 듣고난 후 생각보다 훨씬 카리스마 넘치시고 타이트한 긴장감에 엄청 긴장하면서 첫 수업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그 부분이 '아 내가 이분의 수업을 따라갈수만 있다면, 나만 열심히 한다면 몇배는 더 나에게 이점으로 올수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수업은 비록 제대로된 수업을 했던건 아니지만, 앤샘의 자신감있고 열정적인 모습과 준비하신 커리큘럼등을 보는데 늦게 언어를 시작한 저에게는 정말 한줄기 빛과 같았고 완전히 마음을 사로 잡혔습니다 물론 선생님이 훌륭하셔도 제가 못 따라간다면 소용없겠지만 선생님의 열정에 누가 되지않게 제가 더 열정을 갖고 선생님을 따라가면서 더 많이 배우도록하겠습니다. 1달동안 너무 많이 배웠고 너무 감사했고 얼마가 될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배울수있는날까지 더 열심히 배워서 꼭! 제 목표 이루겠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업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