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첫 회화수업을 Erin 쌤에게 받았는데 첫 수업이라 긴장도 많이하고 걱정도 엄청 되었는데 한번 수업을 듣고 나니 걱정이 싹 없어졌어요. 전혀 긴장할 수 없는 그런 재밌는 수업을 만들어 주시고 일상생활에 대한 문장들도 많이 가르쳐 주신답니다. 요즘 일상대화에서 많이 사용하는 대박!이나 공감표현등 다양한 회화표현들을 가르쳐주시고 한국 일상에서 사용하는 대화를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 외국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회화언어들 모두 잘 가르쳐주세요. 그리고 조동사나 수동태 등 수업중 이해가 어려웠던 부분에 대해서도 질문을 잘 받아주셔서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세요.
무엇보다 수업 후 음성과제가 단체가 아닌 1:1 대화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좋은 피드백을 해주셔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수업 후 복습중에 모르는것이 있어서 여쭤봤는데 바로 잘 가르쳐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영어가 정말 약해서 창피함을 많이 느꼈는데 Erin쌤의 수업에서는 창피함도 없애주는 무언가 있는거같아요. 수업도중 스피킹을 하다가 턱 막힌적이 있었는데 창피함을 느끼는것이 아닌 문장을 어떻게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을 먼저 하게되어있는 저를보고 좋은 가르침을 받고 있다고 느꼈어요.
친구들과 주변사람들에게도 회화수업을 권하자면 Erin쌤의 수업을 100% 권할것 같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