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 학원 선택에 앞서 "이 선생님이 좋은가, 아니며 저 선생님이 좋은가.." 수강후기를 읽고 계신 상황이시라면,
아래 제 글을 읽어보시고 파워토익을 선택을 신중하게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파워토익은 860+ 목표인데.. 나는 영어 잘 못한단 말이야.."라는 생각을 갖고 <뒤로 가기> 누르지 마세요!!
이 수업은 <진짜> 입니다. 영어를 잘 못하니까 이 수업을 들으셔야 점수가 나옵니다.

아래 길게 쓴 후기 안 읽어보셔도 되지만, 이것만은 확실하게 장담할 수 있습니다.
[ 파워토익은 늦게 수강할수록 손해 ] 입니다.

< 첫 날부터 점수 올리는 팁을 주는 강의 >
여러분은 영어 문법 공부하려고 토익공부하시는건가요? 아니면 토익 점수를 올리시려고 공부하시는건가요?
대부분의 토익 강의들은 첫날 8품사로 문법공부를 시작하는데 반해, 파워토익은 첫 날부터 파트5 문제를 풀며
토익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공부를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특정 문법의 ○○○용법을 몰라서 문제를 틀리시는게 아니고,
문제의 빈칸이 왜 뚫려있는지를 몰라서 틀리시는겁니다.
파워토익은 뚫린 빈칸에 어울리는 보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그 어느 수업보다 <100% 확실하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만약 그래도 "나는 문법이 필요해.." 라고 생각하신다면, 선생님이 직접 작성하신, 한글만 배웠다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문법 책>이 있으니 학원 통학시간에 보시는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구입하신 교재는, 해설지가 아닌 문제지 >
제발 필기하지 마시고 문제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형형색색의 형광펜과 볼펜은 필요가 없습니다.
구입하신 교재를 화려한 해설지로 더이상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해설지는 선생님의 음성과 오답노트를 작성함으로써 머릿속에 넣을 수 있고, 이는 토익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는 밑거름이 됩니다.

< 확실한 학생 관리 >
매일 있는 숙제검사와 단어시험...
수백명의 수강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 직접 제출하여 확인을 받는 숙제검사는
다른 토익학원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파워토익은 정말 토익 공부를 하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확실한 공부 감독관입니다.
"나는 누군가가 확실히 옆에서 공부하라고 해야해.. " 라고 생각하시면 <파워토익>이 정답이고
"나는 시키지 않아도 잘 하는데..?"라고 생각하시면, <파워토익>에서 본인의 의지를 시험해보세요.
<파워토익>은 토익공부의 끝판왕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