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 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사실 토익공부를 하기 1년반쯤 전에 YBM 종로에서 토플공부를 했었는데, 그 옆 강의실이 절대토익이었어요! 그때 기억으로는 어떤 예쁜 선생님들께서 학생들 한 명 한 명 무언가를 봐주시고 코칭해주시는 걸 본 적이 있는데, 기억에 많이 남았었습니다. 제가 토익 공부를 하려고 찾아보니 여전히 1대1 관리로 유명하시고 제가 직접 본 것도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무엇보다 입문인데도 고득점이 나온다는 후기가 많았던 게 가장 큰 계기였습니다. 토익을 처음하는 거라 파트가 어떻게 나뉘는 지 조차도 몰랐지만 단기간에 높은 점수도 원하던 저에게는 유형파악도 할 수 있고 점수도 얻을 수 있는 절대토익 입문반이 딱 맞겠다 생각했죠.

저는 처음부터 두달을 생각하고 공부를 시작해서 지금은 이어서 중급을 듣고 있는데, 아무래도 입문에서 배우지 않았던 심화된 내용을 배우고, 같은 방식으로 두번 공부하니 훨씬 머리에도 잘 들어오고 정리가 잘 되고 있어요! 중급 한달 더 하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2. 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헤라쌤의 수업은 정말 중요한 부분을 콕콕 찝어주시는 것 같아요. 각 파트도 유형별로 나누어서 설명해주시고, 중요한 것을 계속해서 반복해주셔서, 제가 시간내서 외우지 않아도 저절로 외워집니다! 선생님 특유의 카리스마 있으면서 똑부러지는 그런 말투가 있는데, 그 말투 그대로 외워지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다른 게 답이 아니라서 이게 답이다 라는게 잘 이해가 안 됐었는데, 이게 왜 정답이 아닌지, 이건 무엇에 대한 답인지 이렇게 오답 유형을 정리하다 보니 정말 그 '감'이 생겨서 풀 때 헷갈리더라도 정답은 맞추게 되는 신기한 일이 일어나더라구요 ㅋㅋ 시작할 때부터 2달을 생각하고 공부했던거라 첫 달 시험은 그냥 편한 마음으로 봤는데 이렇게 LC가 만점까지 나올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3. 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승아쌤은 굉장히 차분하게 가르쳐 주셨어요. 정말 기초부터 천천히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중고등학교때 배웠던 헷갈리는 개념들부터 다시 잡고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왜 Ɖ초풀이의 신' 이라고 불리시는지 알 것 같아요! 문장구조와 각 품사의 특징만 알면 빈칸 앞 뒤만 보고도 문제가 쑥쑥 풀리더라구요! 문장 전체가 무슨 내용인지, 심지어 빈칸의 단어가 무슨 뜻인지 몰라도 정답을 고를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풀이를 보고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문제가 풀려서 정말 신기했어요! 외우는 걸 힘들어하는 저에게는 외우는 게 많은 게 조금 힘들기는 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 선생님께서 다시 한 번 집어주시고, 비법서와 워크북 문제를 풀면서 반복되는 것들은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었어요.


4. 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정말 많은데요! 우선, 선생님들의 비법이 정말 좋습니다!! 토익은 사실 짧은 시간 내에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하는 시험이다 보니 한 문제 한 문제 꼼꼼히 풀기 보다는 더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게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특히나 저같이 요령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힘든 시험이었는데요, 선생님들의 비법을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정답률 100%!! 정말 점수가 나옵니다! 또 저는 저에게 계속 관심을 가져주고 케어를 해줘야 열심히 하는 스타일인데요, 단어시험부터 숙제까지 선생님들께서 직접 관리하시니 더 열심히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본인 혼자서는 잘 안되서 학원을 선택하실텐데, 학원에서도 아무 관리가 없다면 학원을 다니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절대토익! 강추합니다!!


5.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정규 수업시간 이후 추가 수업시간 때, 그때까지 풀었던 워크북과 교재를 가지고 선생님들께서 상담을 해주셨는데요, 공부를 하면서도 제가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또 이게 실력이 늘고 있는건지, 저의 문제점이 뭔지도 모르겠는 상황을 마주했었는데, 그 상담시간에 선생님께서 제가 틀린 문제들을 쭉 보시고는 "단어의 쓰임을 모르고 있네"라고 딱 말씀을 해주셨어요. 쓰임이 무엇인지 다시 여쭤보니 이 동사는 이 전치사와 같이 쓰이고 이런 것들을 제가 잘 모르고 있는 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저는 늘 단어의 대략적인 뜻만 외웠지 정확한 품사나 같이 오는 전치사를 함께 공부한 적이 없었더라구요! 너무 정확하게 딱 저의 문제점을 집어주셔서 신기했고, 이후 공부방향도 잡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더불어 제가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희망적인 말씀도 해주셔서 더욱 기분 좋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학교와 알바에 학원까지 다니려니 너무 힘들고 토익에 집중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아쉽고 속상했는데요, 생각보다 높은 점수가 나와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쌤들 말씀대로 정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따라가기라도 한 게 참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아마 한달만에도 저보다 더 높은 점수를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끝까지 쌤들 믿고 복습만 열심히 하셔도 좋은 성적 받으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