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스피킹이 정말 안되어서 학원을 다녀도 제가 못할 거라는 걱정이 많았습니다ㅠㅠ 목표레벨은 레벨6의 낮은 점수라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수강후기를 많이 읽어봤습니다! 제가 워낙 영어를 못했기에 저같은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수강한 강의를 듣고 싶었습니다. 여러 후기를 많이 읽어보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오티 때 수업 중간에 시킨다고 하셔서 걱정을 정말 정말 많이했는데 막상 이야기 할 때 계속 반응해주시고 잘 들어주시기 때문에 괜한 걱정을 했습니다. 오히려 중간에 발표하고 나면 피드백을 주시기 때문에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진짜 기초적인 문장도 아예 말을 할 수 없었는데 그래도 활명수와 여러 아이디어를 공유한 수업시간 덕분에 입이라도 뗄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아직 부족함을 느껴 더 공부하고 이번주에 시험 볼 예정인데 걱정 되지만 ㅠㅠ 알려주신 대로 잘 말하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홀수달 짝수달 수업 내용이 다른데도 여러 내용들을 알려주셔서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스터디는 안했지만 예비 토사인이라면 스터디를 꼭 하시길 바래요. 서로 아이디어 공유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고 많이 도움 된다고 생각했어요 전 하지 못해서 스터디 과제 게시판 보며 여러 의견을 참고했습니다!!
써니쌤~!! 덕분에 제가 말이라도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ㅠㅠ 저는 정말 스피킹바보였기에 너무 걱정만 하며 수업을 다녔는데 이제는 그래도 레벨 식스는 나올 것 같아..라는 마음으로 공부하고 있어요 이번주에 시험이라 너무 떨리지만 그래도 쌤 수업 덕분에 자신감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의욕없던 시기라 학원 가기 전에 자체휴강을 매번 고민하고 자고만 싶었는데 쌤의 밝은 에너지로 제가 어찌어찌 3주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는데..하는 아쉬움이 남긴합니다 ㅠㅠ 다음에 토사카페 글 올릴 때는 레벨식스 중간점수 후기로 오고 싶습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