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대학에 진학하면서 영어는 거의 손을 놓았었는데, 이제는 정말 토익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학원을 알아보게되었습니다. 학원을 알아보던 중 그냥 한번 들어보자는 생각으로 YBM 김영은 선생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설명을 듣고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을때는 2시간을 다 집중하고 들을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막상 수업에 참여해서 직접 들어보니 2시간이 평소보다 짧게 느껴졌고 집중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토익의 기본기를 다져야겠다!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초급반인 만큼 선생님께서 핵심부분, 잘나오는 문제, 기본기 등을 가르쳐주셨는데 크게 어렵지않은 내용들이고 깔끔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을 할 때 개념뿐만아니라 문제풀이를 같이해주셔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풀이를 해주실때마다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중요한 숙어나 굳어진 표현등은 외우라고 알려주시고, 요즘 토익시험의 경향도 틈틈이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기출문제를 내주시는데, 풀고 채점해오면 개개인별로 왜 틀렸는지, 어떤식으로 풀면되는지 알려주십니다. 학원이지만 이렇게 개인과외같은 피드백도 있습니다!


주5일반을 하니 매일 토익 숙제가 있고, 일주일에 두번 단어 시험을 치니 저절로 토익공부를 매일 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숙제를 하고 아침일찍 학원을 가는게 힘들 수는 있지만 혼자 공부했으면 절대 하지않았을 공부량이었습니다. 아직 토익 시험을 치지는 않아서 점수가 많이 올랐을지는 모르겠지만 이전보다 토익과 조금은 친근해졌다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토익이 여럽게만 느껴졌었는데, 김영은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나니 나도 토익을 잘할수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토익을 이제 시작하거나, 점수를 올려야겠다 혹은 학원을 다녀야겠다고 생각하신다면 김영은 선생님의 핫토익을 추천합니다!!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