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부평YBM인천][와이비엠부평인천토익학원] 초강추토익 700보장반 수강후기

[중급] 초강추 토익 700 (한달완성)

도저히 올라가지 않는 성적, 취업으로 인해 점차 시험 볼 기회는 줄어들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학기 중이었지만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인천부평 ybm 학원을 등록하게되었습니다. 고등학생때 부터 영어를 정말 싫어하기도 했고, 못했기도 한 터라 고등학생때부터 영어공부 한 적이 거의 없는 그런 학생이었습니다. 하지만 학과특성상 취업 시 토익 점수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공부를 미루고 미루다 3학년 겨울방학이 되어서 토익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흔히 유명한 강남에 위치한 학원을 가는게 마냥 좋은 줄 만 알고 왕복4시간을 감수 하더라도 겨울방학을 전부 투자해서 보냈는데... 결과는 정말 헛수고 였습니다. 그래서 아 나는 영어에 정말 소질이 없구나... 해도 안되는거구나 라고 좌절하고 그냥 아무데나 취업하자 하고 포기했었습니다. 근데 또 막상 포기를 하자니 학점 관리 한게 너무 아까워서 쉽게 포기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방학동안 인천에서 강남까지 통학을 하면서 가장 큰 문제점이 통학하는데 에너지를 다써서 숙제를 전혀 하지 않았던 것이 제일 큰 문제점이었다고 판단되서 이번엔 인천에서 다녀야겠다는 생각으로 토익학원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학기 중에 학교와 병행하면서 다니는 터라 저녁시간이 아니면 수업듣는 것이 불가했고, 방학동안 주5일동안 학원 다니면서 너무 시달렸기 때문에 이번엔 주3일반을 사실 다니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수업을 찾는 도중에 우연히 권보경 선생님 초강추토익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방학기간 인천유일 전 마감 타임이라는 글이 시간도 없고, 토익 점수가 간절한 저한테 너무 매력적이게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1달 밖에 시간이 없는데 권보경 선생님 커리큘럼은 주5반만 한 달안에 끝낼 수 있어서 처음엔 살짝 고민을 했지만 지금은 선생님 수업을 선택한 것에 대한 후회가 전혀 없습니다.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LC : 저는 상대적으로 바닥인 알씨에 비해 엘씨는 350-400 점 사이의 점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400점을 넘기지 못하고 알씨도 낮은 터라 고득점을 받는 것에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문제을 풀면서 항상 “ 아 이게 답이네” 라고 확신을 하면서 푼적이 없었습니다. 늘 긴가 민가하면서 풀었는데 답을 맞춰보니 생각보디 많이 맞은 상태 이게 제 알씨 실력이었습니다. 그리고 팟2는 어쩔 때는 여기서 10개 씩 틀려버리는 최 약체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원래 제가 풀던 방식을 고집하지 않고 “이게 정말 될까?” 라는 마음으로 선생님이 시키는대로 하다보니 어느새 저도 느낄 만큼 실력이 향상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팟3,4 에서도 들리는걸 고르는게 맞을까? 함정은 아닐까 해석해야해 라는 압박을 가지고 있다보니 듣기 시간이 긴장되거 너무 힘들었는데, 선생님이 말씀해주시는 대로 하다보니 답을 맞추는건 물론 긴장도 덜해져 알씨를 푸는 에너지를 상대적으로 비축해 둘 수 있는거 같습니다.



RC : 알씨... 알씨는 정말 시간 내에 절대 못 푸는 건 물론, 점수도 200점이 되지 않는 베이스 조치 없는 학생이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권보경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 정말 깜짝 놀라실 수 있을꺼라 말씀드릴 수 있을 꺼 같습니다. 알씨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이시라면 더더욱 선생님 수업을 확신을 가지고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강남에서 흔히 토익계의 스타강사, 일타강사라는 분의 수업도 들어봤지만 저는 권보경 선생님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 part 5 6 푸는 방법, part 7 독해방법을 제것을 만들기 위해 다른건 못하더라도 수업이 끝나면 꼭 와서 문법문제 푸는 법과 독해방법은 제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트를 만들어 정리 했고, 이해가지 않는 부분은 선생님께 수업 녹음 파을을 받아 다시 또 들으면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방법 대로 풀기 위해 아직 다 외우지 못해 익숙하지 않을 땐 정리한 노트를 옆에 펴고 그 방식대로 문제를 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디 보니 이번 3주차 토요특강에 참여해서 문제를 풀땐 정말 처음으로 토익문제를 시간내에 다 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완벽히 다 외우지 못해 헷갈리는 부분이나 정확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이건 부가적으로 수강생들이 더 어휘도 열심히 외우고 노력해야하는 부분이라도 생각됩니다. 얼심히 하실 의지만 있으신 분이라면 선생님 수압을 들으시먄 분명 본인도 놀랄 정도로 실략이 향상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학원다니면서 꼭 이번 만큼은 숙제는 다해야겠다고 결심 했지만, 학교랑 병행하다 보니 슥제를 완벽히 하지 못해 선생님 수업의 효과를 100프로 보지 못할꺼 같아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수업만 열심히 빠지지 않고 들었아도 실력이 향상 되는건 정말 입니다. 늘 오버타임 해주시면서 열정적으로 수업하시는 선생님! 영어를 잘하는 것도 좋지만 일단 먼저 토익점수를 잘내는 게 급했던 저의 니즈와 선생님 수업이 톱니바퀴 처람 딱 맞아 떨어져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강의 였습니다. 토익시험을 칠때는 이번 시험도 글렀다는 생각에 늘 착찹하고 심란한 마음이 앞섰는데 지금 28일 시함을 앞 둔 제 심정은 점수를 5월 첫시험까진 꼭 만들어야 해서 불안함도 있는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험 치는게 처음으로 기대가 되어서 설렙니다. 토익시험이라는 말만 들어도 착잡하고, 한숨부터 나오고 갈피를 못잡겠는 모든 취준생, 직장인, 학생 어려분께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은 하나 입니다. 인천부평 초강추 토익 권보경 선생님 수업을 들으시고 저처럼 토익에 대한 막막함을 설렘을 바꾸시길 바랍니다!! 저는 28일 시험을 위해 숙제를 완벽히 끝내기 위해 공부하러 가겠습니다. 오늘 여기 못다한 수강후긴 28일 시험을 치고 향상된 성적을 증명하는 성적표와 함께 돌아와서 마저 남기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